본문 바로가기
(주)비지에프리테일
BGF그룹 계열사
체인화 편의점
업계 2위
1690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자소서

자소서항목 리스트

2023년 상반기 자소서항목

  • 2023년 상반기 BGF그룹 신입사원 공개채용 - [BGF리테일] 전체 모집분야 공통

    Q1.BGF가 생각하는 '좋은 친구'는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가치를 실현하고 사회 발전에 공헌하는 기업'입니다. 고객과 사회의 '좋은 친구'인 BGF리테일에 지원하게 된 동기에 대해 기술해 주세요.
    Q2.그동안 쌓은 지식, 능력, 활동 및 경험 등을 기반으로 지원한 직무에 본인이 가장 적합하다는 것을 구체적인 업무 내용과 매칭하여 말씀해 주세요.
    Q3.BGF의 5가지 가치관(채용 홈페이지 '우리의 가치관' 참조) 중 본인을 가장 잘 표현하는 가치관 1개를 선택하고, 그 이유를 본인의 경험과 함께 작성해 주세요.
    Q4.평소 CU 편의점 이용 시 느낀 장단점을 기술하고, CU 편의점의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설명해 주세요. 가능하다면 지원한 직무와 연계하여 적어주시고, 어려운 경우 고객 입장에서 설명해 주세요.

    2023년 상반기 BGF그룹 신입사원 공개채용 - [BGF에코머티리얼즈] 신입_전체 모집분야 공통

    Q1.지원하신 동기 및 (경력직의 경우) 현 직장에서의 이직 사유와 커리어 개발계획에 대해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Q2.지원 분야에 대한 본인의 경쟁력을 기술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경력, 경험, 스킬, 성격, 네트워크 보유 등)
    Q3.진행했던 업무 및 관련된 경험 또는 프로젝트에 대해서 기술해 주시길 바랍니다.

2022년 하반기 자소서항목

  • 2022 BGF그룹 인턴/신입/경력 채용 - [BGF리테일] 인턴

    Q1.본인이 선택한 직무에 대해 아래 내용을 포함하여 기술하시오. ①지원한 직무의 역할이 무엇이라 생각하는지 자유롭게 기술 ②본인이 해당 직무에 적합하다는 근거를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기술 ③입사 후 경력개발 계획에 대해 기술 (최대 1,000자 입력가능)
    Q2.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역량 1가지를 선정하고,그 이유와 해당 역량을 발휘하여 목표를 달성한 경험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최대 700자 입력가능)
    Q3.남들과 다른 새로운 관점으로 변화/혁신을 추구한 경험과 그를 통해 배운점이 무엇인지 기술하시오. (최대 700자 입력가능)
    Q4.평소 CU 편의점 이용 시 느꼈던 장단점을 기술하고, CU 편의점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시하시오. (최대 1,000자 입력가능)

    2022 BGF그룹 인턴/신입/경력 채용 - [BGF로지스] 전체 모집분야 공통

    Q1.BGF로지스에 지원하는 동기와 입사하기 위해 그 동안 준비한 것이 무엇인지 기술하시오.
    Q2.지금까지 경험해본 단체활동(팀활동, 사회활동 포함) 중 가장 열심히 참여한 활동은 무엇이며, 그 안에서 나의 역할과 기억에 남는 성과는 무엇이었는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Q3.지원하는 직무을 수행하기 위하여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역량 2가지를 기술하고, 그 이유와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어떤 준비와 경험을 하였는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2022하반기 BGF그룹 신입채용 - BGF리테일_신입

    Q1.BGF가 생각하는 '좋은 친구'는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가치를 실현하고 사회발전에 공헌하는 기업'입니다. 고객과 사회의 '좋은 친구'인 BGF리테일에 지원하게 된 동기에 대해 기술해 주세요.
    Q2.그동안 쌓은 지식, 능력, 활동 및 경험 등을 기반으로 지원한 직무에 본인이 가장 적합하다는 것을 구체적인 업무 내용과 매칭하여 말씀해 주세요.
    Q3.BGF의 5가지 가치관(채용홈페이지 '우리의 가치관' 참조) 중 본인을 가장 잘 표현하는 가치관 1개를 선택하고 그 이유를 본인의 경험과 함께 작성해 주세요. - 우리의 가치관 : 열정 / 도전 / 정직/ 팀웍 / 학습 (참고 링크 : https://bgf.recruiter.co.kr/appsite/company/callSubPage?code1=3000&code2=3200)
    Q4.평소 CU편의점 이용 시 느낀 장단점을 기술하고, CU편의점의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설명해 주세요. 가능하다면 지원한 직무와 연계하여 적어주시고, 어려운 경우 고객 입장에서 설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