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년친화 강소기업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강소기업 중, 초임, 근로시간, 복지혜택 등이 우수해 청년들이 근무할 만한 곳으로 선정된 기업입니다.

닫기
㈜한국리서치
시장조사 및 여론조사업
업계 4위
561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자소서

자소서항목 리스트

2023년 상반기 자소서항목

  • 한국리서치 2023 하반기 공개채용 - 신입_전체 모집분야 공통

    Q1.신입 지원자와 경력 지원자의 자기소개서 항목이 다릅니다. 이 점 유의하여 작성해 주세요.
    Q2.[신입 지원자에 한하여 작성합니다.] 한국리서치 지원 동기, 대학/대학원 생활 동안 깊이 있게 공부한 전공 분야 또는 전공 외 활동과 한국리서치 업무 수행의 연관성, 한국리서치 인재상과 본인의 부합 정도, 한국리서치 입사 후 하고 싶은 업무 및 향후 성장 비전 등을 사실에 근거하여 자유롭게 기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3.[신입 지원자에 한하여 작성합니다.] 최근 사회 이슈 중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한 가지 주제를 선택하고, 이에 관한 자신의 견해를 자유롭게 기술하세요. (분량이 평가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습니다.)
    Q4.[경력 지원자에 한하여 작성합니다.] 형식에 구애 없이 A4 1~2매 분량으로 작성하되, 본인의 직무/경력을 기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별도의 경력기술서 첨부가 필요하신 경우, 지원서 '경력사항' 항목에서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2년 하반기 자소서항목

  • 한국리서치 2023년 상반기 공개채용 - 신입_전체 모집분야 공통

    Q1.한국리서치 지원동기, 대학/대학원 생활 동안 깊이 있게 공부한 전공 분야 또는 전공 외 활동과 한국리서치 업무 수행의 연관성, 한국리서치 인재상과 본인의 부합 정도, 한국리서치 입사 후 하고 싶은 업무 및 향후 성장 비전 등을 사실에 근거하여 자유롭게 기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2.최근 사회 이슈 중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한 가지 주제를 선택하고, 이에 관한 자신의 견해를 자유롭게 기술하세요.(분량이 평가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