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병원마다 예약시스템이 다르지만 행정 10년 경력이시면 어딜 가던 수월하게 적응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업무강도는 높은 편입니다. 인바운드 콜센터를 따로 운영하는 병원들은 규모가 커서 고객이 원하는 일자에 예약을 잡아줄 수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따른 해소되지 않는 컴플레인이 많고(주원인인 예약 자체가 불가하므로), 콜센터-병원간 소통이 잘 되지 않거나 일방적인 경우엔 여기서도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다.
주 업무내용은 내원확인콜/예약관리/예약변경 정도가 되겠습니다. 다만 대형병원은 인바운드도 영업성을 띄는 경우는 있습니다.
댓글 1
2023.08.03 |
채택완료
Q병원 진료예약 상담직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