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솔직히 말씀드리면 인콜이 타 금융권대비 많은 편은 아닙니다. 저는 콜을 많이 받은 편이였는데 전화를 끊고 바로 들어오지는 않는경우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1시간에 최소6건 최대 11건이라고 보시면되고 업무의 난의도가 높지않습니다.철저히 본인이 맡은 일만 상담하고 나머지는 짤없이 다른상담원 넘깁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리스크가있는 결제변경이나 상품의 상세내용은거의 대부분이 설계사에게 토스하기때문에 상담사가 뭔갈 건드려서 변경시키고 실수하면 클레임 걸릴일은 없습니다 업무는 편안하나, 여자들만있는곳이고, 제가있던곳은 연령이 높았다는거, 그리고 구내식당 잘되어있었고 자회사 정규직인것,급여가 최저시급수준이라는거 다만 상담계에 있던던 분이라면 업무난이도 낮고 편하다는 장점이있습니다
댓글 0
2021.01.15 |
Q하루 통화량은 어느정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