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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일이 많이 힘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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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마다 다르고 금융권 직접운영 하는 콜센터로 알아 보시고 도급이나 파견은 지원 안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2022-12-15 작성 -
콜센터도 어디 콜센터냐에 따라 다릅니다
저는 아웃소싱으로는 근무하지 않았고 카드사나 의류 등 대규모 업체에서는 하지 않았습니다2022-12-14 작성 -
콜센터는 인/아웃이든 쉽지는 않아요
기본 콜수 응대 평가 근무태도 항상 따라다니고 또 잘하시면 그만큼 인센이 주어지거든요
체력 멘탈 늘 긍정적이셔야 해요 ^^
근데 시간 지나고 나름 노하우 생기시면 이제 커리어 생기시고 좀더 다양한 업무도 할수 있으실거에요~~
넘 두려워 마시고 자신감 갖고 하시면 됩니다
사람마다 다르듯 고객성향 다양하죠 그때마다 잘 대처하시면 본인의 업무스킬을 배우시면 되지 않을까 해요
ㅎㅅㅎ 성취하세요 ~~~|2022-12-13 작성 -
고객센터의 특성 상 고객 콜이 먾아 밀릴 떄 팀장과 센터장의 눈총으로 스트레스와 정신적 압박감이
았고 고객 클레임이 들어올 때가 가장 힘든 경우이며 육체적 피로보다 정신적 피로가 더 하다고 보시면 됩니다2022-12-11 작성 -
제가 근무할 당시에 신입팀이 운영중이고 3개월후에 기존팀으로 이동됩니다.
일반전화, 인터넷전화, 인터넷 신규접수하고
부가서비스 신청,변경,해지 및 청구요금 관련해서 안내도 합니다.
상담시간과 업무실적 등에 따라서 성과급도 차등적용됩니다.
말씀드린 내용이 도움되었으면 합니다.2022-12-10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