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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일이 많이 힘든가요?

조회수 813 2022-12-09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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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14
  • 프로필 이미지 mentor2836147 금융영업 / 15년차 Lv 1

    고객센터 마다 다르고 금융권 직접운영 하는 콜센터로 알아 보시고 도급이나 파견은 지원 안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2022-12-15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8730241 6년차 Lv 1

    콜센터도 어디 콜센터냐에 따라 다릅니다
    저는 아웃소싱으로는 근무하지 않았고 카드사나 의류 등 대규모 업체에서는 하지 않았습니다

    2022-12-14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5081763 인바운드상담원 / 16년차 Lv 5

    콜센터는 인/아웃이든 쉽지는 않아요
    기본 콜수 응대 평가 근무태도 항상 따라다니고 또 잘하시면 그만큼 인센이 주어지거든요
    체력 멘탈 늘 긍정적이셔야 해요 ^^
    근데 시간 지나고 나름 노하우 생기시면 이제 커리어 생기시고 좀더 다양한 업무도 할수 있으실거에요~~
    넘 두려워 마시고 자신감 갖고 하시면 됩니다
    사람마다 다르듯 고객성향 다양하죠 그때마다 잘 대처하시면 본인의 업무스킬을 배우시면 되지 않을까 해요


    ㅎㅅㅎ 성취하세요 ~~~|

    2022-12-13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5427685 6년차 Lv 1

    콜센터는 아무래도 얼굴을안보고하는직업이라 좀 막대하는 손님들이 있으시다보니 스트레스로 많이 힘듭니다.

    2022-12-11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2156420 8년차 Lv 2

    진상 파티죠 ㅎㅎ

    2022-12-11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7392366 IT·기술영업 / 6년차 Lv 1

    고객센터의 특성 상 고객 콜이 먾아 밀릴 떄 팀장과 센터장의 눈총으로 스트레스와 정신적 압박감이
    았고 고객 클레임이 들어올 때가 가장 힘든 경우이며 육체적 피로보다 정신적 피로가 더 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2022-12-11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8185251 인바운드상담원 / 24년차 Lv 2

    제가 근무할 당시에 신입팀이 운영중이고 3개월후에 기존팀으로 이동됩니다.
    일반전화, 인터넷전화, 인터넷 신규접수하고
    부가서비스 신청,변경,해지 및 청구요금 관련해서 안내도 합니다.
    상담시간과 업무실적 등에 따라서 성과급도 차등적용됩니다.
    말씀드린 내용이 도움되었으면 합니다.

    2022-12-10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9231393 20년차 Lv 1

    일이 많이 즐거운가요?

    2022-12-10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3923757 인바운드상담원 / 9년차 Lv 1

    통신사,카드사,보험사 콜센터 근무해봤는데 통신사가 젤 힘들었구 카드사가 수월했어요~

    2022-12-10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4663171 헤드헌터 / 6년차 Lv 5

    인바운드는 어려운 질문에도 답을 해야 하니 업무적 지식이
    많아야 할 거 같아요

    2022-12-10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