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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카드 단기미납 해피콜 상담
안녕하세요? 궁금합니다.
다들 카드사는 가지말라고 하는데 그중에서 단기이긴 하지만 미납 상담이라 어떤지 궁금해요.
콜센터 근무경력은 7개월정도 되는데 카드사는 1번도 근무하지 않았습니다.
미납관련이라 어디나 클레임고객은 있지만 여긴 더 많을까요? 저는 카드사 전화 잘 받지 않는데 해피콜 업무라 통화가 어려운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하루에 정해진 콜수가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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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기미납은 결제일로부터 5일이후부터 입니다.이때부터 해피콜 ,추심도 가능할수 있습니다.연체일이 은행연합회에 전달됨에 따라 타카드도 영향을 받습니다.그리고
카드회사 전화는 질문자님처럼 연체자는 더 안받아요.이미 수신거절 차단한 경우가 많습니다.단기미납,해피콜이라 문의하셨는데 아마 하루 콜수량있으며 업체마다 다릅니다.특히 단기미납관리 할 경우 개인별 주어지는 할당(연체자수),하루전화콜수,회수금액도 있습니다. 크레임은법정지정 독촉시간 준수 ,무리한독촉,(잦은연락도 해당)대납,개인정보,3자채무공개 하지않는 이상 걱정할 필요없습니다.2022-11-12 작성 -
카드사 업무가 아무래도 돈과관련되어있고 해서 민감한 부분이잖아요 특히 시국이 어수선해때는 더 조심해야 부분이 많은것 같아요 요즘 처럼 경기가 안좋을때 미납상담은 힘들지 않을까 싶어요
2022-11-14 작성 -
미납관련시 클레임고객도 많고 스트레스도 받을수 있어요 처음에는 힘드시겠지만 경력 있으셔서 그때마다 압무능려구대처 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
2022-11-12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