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보기
500
Q 근무환경 어떤가요??
조회수
596
2022-10-14 작성
답변 6
-
채용을 두가지 하고 있어요
인바운드 / 게시판 및 채팅
아마 각자 부서가 다르지만 설명을 드리면
인바운드 -상품 반품 교환 오배송 및 불만 기타관련으로 기본 프로세스 교육받으시고 스크립트 맞춰 업무하실거 같아요. 상담이셔서 경력자시면 어느정도 민원발생 예측 생기시지만 신입이시면 3~6개월 최소 적응기간 필요합니다
채팅 게시판
말그대로 1:1채팅 또는 게시판 이고 위 내용을 유선아닌 문서화로 설명하셔서 전달 하는 겁니다
다만 즉시 해답 해결 요청시(고객) 상품 연결해주는 판매처나 다른 당사판매직결하는 부분을 아웃바운드 진행후 고객께서 유선 또는 채팅 게시판으로 답변을 주는 부분이나 두업무다 쉽지는 않으셔도 비슷한 업무시니 고민하실 필요는 없으세요 ~^^
적응하시면 오래다닐 수 있어요 ~
;-)2022-10-16 작성 -
절대아니요 ~ 절대 안주려는게 보이는 인센과 자유롭지 못한 연차사용 ㅠㅠ
심지어 한고 상담원 갑질로 뉴스도 떳어용 ~2022-10-15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