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모델에이전시 경력으로 엔터테이먼트

조회수 416 2022-05-31 수정
제가 전공도 완전 이공계에 경력도 직업군인 경력이어서 엔터업계랑 관련이 없지만 하고싶은게 있어서 급한대로 패션 모델 에이전시에서 패션쇼 모델 캐스팅 관련한 일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혹시 이게 엔터쪽이나 공연기획하는곳으로 갈 수 있는 경력의 발판이 될 수 있을까요? 참고로 제가 하고싶은 일은 음악 관련된 산업입니다 공연기획, 제작, 신인발굴 하고 싶고 최종적으로 약 7-8년 뒤에 창업을 해보고싶습니다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1
  • 정확히 모델 에이전시에서 무슨 일을 하고 계시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좋으실것 같아요. 저는 패션쪽을 잘 모르지만 보고들은걸로 말씀드리면 패션쇼도 런웨이라는 무대가 있고 모델분들이 워킹할때 음악이 들어가고 그에따라 느낌이 달라지는걸 느낄때가 많아요. 파고들수록 더욱더 공부하고 노력해야 하시겠지만 여기까지만하셔도 기획,제작에 큰 일을 하셨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모델분들을 많이 만나보셔서 신인발굴에도 보는 눈이 있으실테고 요즘은 모델하셨다가 가수,배우 하시는 분들도 계시니 관련이 없지는 않다고 생각됩니다. 전혀 관련없는 전공 나와서 다른일 하시는분들 많으니 다른전공해서 안될꺼라는 생각은 안하셨으면 좋겠어요. 오히려 그 꿈을 놓지않으시다면 전공자보다 더 뛰어넘는 분이 되실거라고 생각됩니다.
    이야기가 길어졌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부디 그 꿈 이루시길 응원하겠습니다.

    2022-06-01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