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기업 안내데스크 업무

조회수 323 2022-01-22 작성

면접에서 컴퓨터 능력을 물어보셨는데 

제가 사무직 관련 경험이 없어서 걱정입니다 ㅠㅠ

안내데스크도 엑셀 능력이 많이 필요한가요? 아니면 간단히 배울 수 있는건가요??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mentor2024846 비서 / 6년차 Lv 1

    일반 팀원으로 들어가면 솔직히 사용할일 거의 없어요! 주임이나 팀장급 되면 사원들 근태관리나 업무보고 등등 파워포인트나 엑셀파일로 맡아서 본사와 직접적으로 컨텍할수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필요를 요하구요! 근데 거의 기초적인거니 걱정 안하셔도 될 듯 합니다ㅎㅎ

    2022-02-03 작성
  • 프로필 이미지 olivia 비서 / 10년차 Lv 2

    어느직군이나 기본적인 컴퓨터 능력은 필수이겠지만 엑셀 기본 수식 정도만 다뤄도 크게 문제 없을거예요. 복잡한 함수나 매크로 같은 건 거의 사용할 일 없으니 걱정 안하셔도되요 :D

    2022-02-03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