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보기
Q 국세청 콜센타 업무(장단점) 어떠신지요..
카드사..보험사..상담이 아니고 국세청 홈텍스 상담이라고 하던데..구체적으로 어떤지 궁금합니다.
어떤분들은 만신창이가 된다고 극구 말리신분도 계시고..어떤분들은 몇달 업무가 익숙할때까지만 잘 하면 (보통 2달정도)단순반복업무라
괜찮을거라 하신분도 계시고...나이가 나이이고 경력도 물경력인지라..불러주신곳이 거의 없네요.ㅜㅜㅜ그렇다고 콜업무를 한적도 없구요..
에효....ㅠㅠㅠ회계관련 자격은 있습니다만..세무사사무실에는 거의 젊은 사람 위주로 뽑더라구요..시간당 알바도 마땅치가 않구요..ㅠㅠㅠ
고수님들의 사심없는 답변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저의 짧은 지식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국세청 현금영수증 콜센터의 경우는
대부분 현금영수증 미발행 업체신고 또는
가입여부 방법 대한 문의가 대부분입니다
세법 , 국세 관련지식으로 상담 문의가 있으시니 참고 해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좋은곳에 취업되세요 ;-)2021-10-25 작성 -
국세청 콜센터 교육받고 몇달다녀봤는데 매달보는 시험도 어렸고 고객들도 진상도 많고 현금영수증또는 연말정산 부가세법 다알아야 콜받을구있습니다. 공부좀해야되요. 법공부하는줄 ㅋㅋㅋ 비추입니다.
2021-10-24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