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쿠팡이츠 컴플레인 2차 상담직 어때요?

조회수 1,536 2021-07-15 작성

은행, 카드사, 쇼핑몰, 통신사, 보험사 컴플레인 업무에 비교 했을때 강도가 더 쎌까요?


업무강도에 비해 급여는 어느정도 일지, 쿠팡의 복지는 어떤지 등도 궁금합니다.


요즘 이슈가 많이 되었다보니 분위기도 어떤지 궁금하네요.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5
  • 프로필 이미지 mentor3812930 4년차 Lv 1

    일하는 시간도 길고 스케쥴근무인데 급여까지 안써있어서
    전 딴데를 알아볼거같네여
    그리고 쿠팡쪽 콜센터는 재직자분들한테 좋은소리를 들어본적이없어서...;

    2021-07-17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9419167 인바운드상담원 / 4년차 Lv 1

    공고 내용에 내놓고 강성 응대라고 적혀있는데 하지 마세요... 고객센터 복지는 없는거나 마찬가지고 급여도 엄청 짠게 보통입니다. 쿠팡이츠도 어떻게보면 쇼핑몰처럼 중간에서 맞는역할이에요. 쇼핑몰은 판매자와 배송사 고객 사이에서 맞는거고 쿠팡이츠같은 배달서비스는 매장과 라이더 고객 사이에 껴있고요

    2021-07-16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2530601 인바운드상담원 / 9년차 Lv 1

    카드사.쇼핑몰에서만 8년이상 근무했습니다. 쿠팡도 쇼핑몰과 비슷한 업무일거같은데... 클레임이 많이 발생됩니다. 흔히 말하는 진상고객 많습니다. 근데 계속 근무하다보면 노하우도 생기고, 1시간이상 고객한테 욕먹고 하는게 일상이다보니 그러려니하고 다니면 됩니다ㅎㅎ 복지는 그닥 없습니다!!!

    2021-07-16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6903314 영업지원 / 재직중 Lv 2

    급여는 최저시급이라 생각하시면되요. 복지는 거의 없습니다

    2021-07-16 작성
  • 복지는 괜찮은 편이지만 급여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일이 빡세다는 건 알겠습니다...
    일단 강성클레임에 2년 경력자 모집히고 2교대 모니터링이면..

    2021-07-16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