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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현장직원 사업장 행정 업무
조회수
166
2021-07-06 작성
해당 업무가 말 그대로 사업장 행정 업무라면 아파트로 예시를 들 경우 관리사무소에서 일하는 직원이라고 보면 되나요?
건물관리 관련해서 비용처리 같은 거 하는 직원인지, 아님 안내데스크 같은 직원인지 궁금해요
건물관리 관련해서 비용처리 같은 거 하는 직원인지, 아님 안내데스크 같은 직원인지 궁금해요
답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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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용처리, 단순 서류 처리, 일정관리, 등 비교적 단순한 행정 업무일 확률이 높습니다만.. 회사별로 차이가 있기에 장담하기 어렵습니다. 상세 내용은 회사에서 직접 안내받으실 수 밖에 없으며, 회사는 보통 이와 같이 애매한 직무에 다양한 역할을 부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2021-07-06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