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보기
500
Q 토요타 오퍼레이션팀 문의합니다
조회수
286
2021-02-09 작성
토요타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오퍼레이션팀
업무 문의합니다
업무내용에 인 아웃바운드가 적혀있는데
콜센터처럼 계속 콜 업무 하는건가요?
업무 문의합니다
업무내용에 인 아웃바운드가 적혀있는데
콜센터처럼 계속 콜 업무 하는건가요?
답변 5
-
주로 자동차 금융에 관한 고객 응대 업무입니다. 자동차 리스 승계 만기 청구수납등에 관한 업무라서 콜센터의 업무강도에 비해 일이 많이 힘들진 않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2021-02-24 작성 -
콜센터처럼계속하는 콜업무는 아닙니다. 대출관련문의를통한 거래처콜접수및 거래처영업콜관련업무이고 대출진행요청고객은 진행과정콜업무를 했습니다.
2021-02-16 작성 -
아니에여! 다만 고객전화는 받지만,,콜센터처럼 계속 콜받는 업무아니에요!주소변경 결제일변경도 있고 고객한테 리스연장할때 안내전화등 콜센터업무와 달리 필요할때 전화하고 고객이 궁금한거 문의오면 아내해줍다! 미납고객 채권전화는 채권팀에서 합니다!
2021-02-10 작성 -
토요타 여신관련 미납 고객들 대상 인바운드및 아웃바운드하는 일들로 사료됩니다. 거의 콜업무가 대부분입니다.
2021-02-10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