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토요타 오퍼레이션팀 문의합니다

조회수 286 2021-02-09 작성
토요타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오퍼레이션팀
업무 문의합니다
업무내용에 인 아웃바운드가 적혀있는데
콜센터처럼 계속 콜 업무 하는건가요?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5
  • 프로필 이미지 mentor4918023 제품영업 / 재직중 Lv 2

    주로 자동차 금융에 관한 고객 응대 업무입니다. 자동차 리스 승계 만기 청구수납등에 관한 업무라서 콜센터의 업무강도에 비해 일이 많이 힘들진 않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2021-02-24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2209483 영업지원 / 14년차 Lv 1

    콜센터처럼계속하는 콜업무는 아닙니다. 대출관련문의를통한 거래처콜접수및 거래처영업콜관련업무이고 대출진행요청고객은 진행과정콜업무를 했습니다.

    2021-02-16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7157108 심사 / 17년차 Lv 3

    고객응대업무이기때문에 콜업무로 콜센터개념으로 보시면될듯합니다

    2021-02-12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7526556 현장관리자 / 전직장 Lv 1

    아니에여! 다만 고객전화는 받지만,,콜센터처럼 계속 콜받는 업무아니에요!주소변경 결제일변경도 있고 고객한테 리스연장할때 안내전화등 콜센터업무와 달리 필요할때 전화하고 고객이 궁금한거 문의오면 아내해줍다! 미납고객 채권전화는 채권팀에서 합니다!

    2021-02-10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6147253 심사 / 17년차 Lv 1

    토요타 여신관련 미납 고객들 대상 인바운드및 아웃바운드하는 일들로 사료됩니다. 거의 콜업무가 대부분입니다.

    2021-02-10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