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현대캐피탈 민원 상담팀 업무 관련 문의

조회수 587 2020-06-01 작성
민원 관련팀에 입사시 업무 콜방식인지 콜량 그리고 민원강도에 관해서 혹시 관련해서 아시는분있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2
  • 프로필 이미지 mentor2056107 심사 / 전직장 Lv 3

    크게 어렵진 않습니다만 신입이 관리하긴 어렵습니다 기본민원업무를 하셧고 꼼꼼하신 성격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캐피탈은 아침마다 민원담당이 마이크잡고 이야기도 하셔야하니 그것도 준비 잘하셔야겟네요

    2020-06-05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0833488 심사 / 전직장 Lv 1

    콜 방식이고 경험이 없으시면 조금 어렵습니다..
    민원성이 있으면 따로 팀장급으로 콜 방식이고 대부분 호소성이나 불랙컨슈머와 같이 까다로운 상황을 대쳐해야 됩니다.

    2020-06-05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