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기업/병원내에 헬프데스크 업무강도

조회수 56 2024-03-31 작성

기업/병원내에 헬프데스크 업무강도는 어떤가요?

이전에는 프로그램 고객센터에서 3년정도 일했었습니다


병원내에 헬프데스크를 제안 받아 일 한지 5일정도 되었는데 

솔직히 이쪽은 문외한이라..어렵다고 느껴지네요

업무메뉴얼 자료가 있는곳도 아니고..오로지 구두상과 화면을 보여주면서 교육만 받았습니다


ojt도 체계적이지 않구요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1
  • 프로필 이미지 mentor2902067 총무 / 15년차 Lv 5

    헬프데스크 라면 혹시 내부 임직원 문의들만 응대하는 업무일까요? 아니면 일반 방문고객들을 응대하는 로비의 안내데스크 같은 업무일까요? 윗글 내용만으로는 추측이 어려운데요ㅜㅜ

    일반 병원의 방문고객전용 안내데스크라면 임상병리과, 호흡기내과 있나요? 있으면 거기 몇층 어디냐 또는 면회왔는데 303호가 몇병동인지, 차 갖고왔는데 무료주차 몇시간 되는지, 접수수납 어디서 함 등등 병원내 부서위치 문의나 각종 제증명서류 문의가 제일 많을것 같은데요! 그리고 평일이 제일 바쁠것이고 주말로 갈수록 외래 없으니 한가하실지도요.

    저희 사촌형이 시립 의료원 원무과 근무하셔서 대략 어느정도는 알고있어요!

    2024-04-03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