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면접질문이 어떻게 될까요?입사준비는 어떤걸 할까요?

조회수 398 2024-02-28 작성

면접질문이 어떻게 될까요?

입사하려면 어떤걸 준비해야할까요?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7
  • 프로필 이미지 mentor9334705 사무담당자 / 8년차 Lv 1

    고객에게 제공되는 제품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있고, 그 제품(여기서는 케이블티비 서비스 인듯해요) 에대해 공부해가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 그래야 스크립트까진 아니어도 뭔 얘기를 할지 정리하기가 쉬워요. 그리고 시장현황 파악을 해가서, 어떤 컴플레인들이 있을법한지 생각해보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2024-03-04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8590831 인바운드상담원 / 5년차 Lv 5

    안녕하세요.
    너무 답변이 늦었네요.
    고객센터의 경우 쉽게 지원하고 쉽게 포기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조금의 경력이 있고, 출근할 의지가 있고, 발음, 목소리가 좋으면 대부분 합격합니다.
    어차피 합격해도 교육에 참석하지 않거나 중간에 포기하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그부분까지 고려해서 교육인원을 정합니다.

    화상면접이면 일대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고, 뒤에 기다리는 지원자가 있어서 면접시간이 길지 않습니다. 질문자님이 지원하신 고객센터는 아니지만, 제가 화상면접을 보았을 때는 발음, 목소리 등 확인한다고 경력위주로 자기소개하라고 하고 끝이었어요.
    이미 면접은 보셨을 거라고 생각하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교육에 지각하지 않고 잘 참석하시고, 정해진 시험점수를 넘으셔야 최종 입사할 수 있습니다.

    2024-03-02 수정
  • 프로필 이미지 mentor5081763 인바운드상담원 / 16년차 Lv 5

    경력직 경력위주질문 민원해결방법
    신입 귀사선택이유 기존성격 및 전반적인 컴터실력테스트
    인터뷰 세미캐쥬얼 단정한 옷차림

    콜센터
    인 아웃 있고 성향 업무스타일 약간 달라요
    아마 교육시 부서 회사마다 방식다르나 3개월 수습 과정통해 어렵지 않고 기존 선배있으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컴퓨터전반적인 실무업무 및 문서할수 있다면 잘할수 있으십니다

    :) 꼭 성취되세용 ㅎㅎ

    2024-03-01 수정
  • 프로필 이미지 mentor0989295 인바운드상담원 / 13년차 Lv 3

    불만고객에 대한 응대법을 한두가지 준비하는게 좋을듯합니다

    2024-02-29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9761458 R&D·연구원 / 37년차 Lv 1

    면접..중요합니다
    사람의 얼굴, 행동/태도를 가늠하는 중요한 자리입니다.
    자기자신은 잘 몰라도 남에게는 보이는 것이 있습니다.
    옷차림은 깨끗하고 너무 튀지않게.
    질문에는 자신있게 그러나 너무 강하지 않게.

    2024-02-29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0911188 인바운드상담원 / 2년차 Lv 1

    고객센터로 문의할 때는 보통 본인이 해보다 안돼서 인입되는 경우가 많고, 인입 되는 과정에서 대기가 길어질 수록 고객 불만은 가중됩니다.

    친절하게 말씀 해주시는 분도 많지만, 상식 밖의 미친놈도 많죠. 그런 사람들의 어려움을 그들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신속 정확히 돕겠다는 마인드를 어필하시면 그 외에는 면잡 과정에서 성의 없는 대답만 아니라면 웬만하면 통과입니다

    2024-02-29 수정
  • 프로필 이미지 mentor7583407 18년차 Lv 3

    고객센터경우 면접은 형식입니다 너무캐주얼하지않은 옷차림으로 가시고 질문에 답변만 바른자세로 또박또박하시면됩니다

    2024-02-29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