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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인바운드 면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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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체로 출퇴근시간, 거리 등등은 필수로 물어봅니다.
또한 민원이 발생했을때 처리를 어떻게 할지 물어보고
경력 등을 체크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근데 대체로 뽑히는것 같더라고요2023-12-28 작성 -
1. 스트레스 해소를 어떤식으로 하는지.
2. 혼자 못해내는 민원이 발생했을때 어떻게 해낼지.
3. 그 외에는 목소리나 태도를 많이 봅니다. 콜 자체가 인사말과 끝맺음 말이 필수인 곳들이 태반이다보니 매크로적인 답변들을 입에 달고 진행할 수가 있어야합니다. 그런 부분에서 끈기와 성실성을 판단하려는 질문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2023-12-23 작성 -
진입장벽이 일단 낮은 업종이긴합니다. 보통 스트레스 관리는 어떻게 하는지 등을 물어봤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감정노동이다보니, 인바운드는 특히 단순 문의도 있지만 문제가 있어 항의를 하는 고객들도 있다보니까 멘탈관리를 중요시 합니다. 어렵게 생각하실 필요 없으시고, 다만 업종을 선택을 하실 때 다니기 괜찮은 회사다 하면 평소 멘탈 케어 등을 어떻게 할지, 아니면 자신만의 노하우가 있다면 충분히 활용하시고 성공하시길요^^
2023-12-21 작성 -
맨처음 본인경력 위주로 자기소개 해보라고 보통시작을 하죠..
그후에 거주지 나 출퇴근 소요시간 물어보거나 자신이 고객을 응대할때 남들보다 잘 할수 있는 장점이 뭐냐?
는 질문도 하고 클레임 고객을 응대하는 본인만의 방법이 있는지..?
클레임 고객을 응대후 본인만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이 있는지.? 등의 질문을 많이 합니다.2023-12-21 수정 -
기존직원들이랑 융화가 잘 될수있는 성격인지도 여쭤봅니다
물타기 하기 좋은직장이 인바운드 콜센터에요2023-12-20 작성 -
해당 직종의 경우,
부서에 많은 사람이 근무하기 때문에 인간관계가 괜찮은지, 평소에 행실이 괜찮은지 인성 위주로 보실거고요.
고객과 불화가 있으면 마이너스이기 때문에 면접에서도 질문에 대해서 이해를 잘하는지 대답을 막힘없이 잘하는지도 보실 거예요!2023-12-20 작성 -
이전에 콜센터 근무 경력이 있는지, 이 회사에 지원한 이유, 상담원이 가져야하는 가장 중요한 마음가짐, 민원 대처 방법 등 보통 콜센터 면접에 많이 나오는 질문들이예요.
2023-12-20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