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사업장 내 사무직 채용 및 업무는 어떻게 나뉘나요?

조회수 174 2023-12-11 작성

본사 말고 사업장 내 사무직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채용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추가로 어떤 업무/파트로 나뉘는지 궁금합니다.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1
  • 프로필 이미지 mentor2376717 조리사 / 전직장 Lv 1

    사업장 내 사무직은 제가 알기론 없을겁니다.
    아마도 사업장에 지원그룹이라고 있을텐데 그쪽 말씀하시는 거 같네요
    본사 개념은 아니고 해당 사업장에서 근무하시는 분들 중에 뽑아서 지원그룹으로 뽑아가기도 합니다.
    제가 있던 사업장에 지원그룹 같은 사업장 내에 있지는 않았으며 다른 사무실에서 사업장을 지원해주는 형식으로 운영 됫던걸로 기업합니다.
    사업장 업무시 보안검색.순찰.내방객 및 임직원 출입카드 발급 등등으로 업무진행합니다.
    아마도 다른 사업장도 여자가 입초근무 하지는않을텐데요.
    남자 사원들은 보통 입초 근무 까지 하게 되지요,,,ㅎㅎ
    파트는 3조 2교대로 진행이됩니다.(주간 07:00~18:00 야간 18:00~07:00)
    그리고 따로 주간조 도 있고요

    글쓴이 저는 퇴사한지는 조금 오래됐으며 제가 알고 있는 것으로 적어봅니다.

    2023-12-19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