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신입 경력

조회수 262 2023-10-05 수정

유관경력이 1년이상 2년이하 있는 27살 입니다.

 전 직장에서 자금 담당 업무(주업무_입출금 관리 및 자금집행, 법인카드 전표입력)을 하였기에 해당 직무 입출금 관리 업무는 유사하나 회계, 세무업무는 취합하는 정도의 보조 역할만 하여 업무 경험이 거의 없다 하여도 무방합니다. 주니어로 넣기에는 애매한 느낌이 들어 이런 경우에는 신입으로 넣는게 더 좋을까 싶어 질문드립니다.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1
  • 프로필 이미지 mentor7340999 재무담당자 / 12년차 Lv 1

    재무담당자 채용에 있어 경력은 플러스 점수가 될수 있습니다. 너무 짧은 기간(1년이내)은 피하는게 좋지만, 짧은기간이라도 채용내용에 부합한다면 주요업무내용을 기술하는게 취직에 도움이 될것입니다.

    2023-10-06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