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쿠펑문의

조회수 630 2023-07-14 작성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5
  • 2023-09-16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3431131 인바운드상담원 / 8년차 Lv 2

    믿고 거르는 쇼핑몰

    2023-07-19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1379580 영업관리 / 6년차 Lv 1

    쿠팡자체가 고객성향도 안좋고 목표콜수도있고 그리좋은 고객센터는 아닙니다.
    윗분 말씀하신것처럼 신입을 지속적으로 여러도급사를통해 텀없이 계속적으로 뽑는다는건 이유가있겠죠?

    2023-07-16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3625530 인바운드상담원 / 4년차 Lv 2

    쿠팡고객센터 기수마다 도급사마다 다르지만 어느정도 75~80콜 정도는 맞춰줘야하고 통화와 후처리까지 평균280초 미만으로 나와야 합니다
    굉장히 고객 성향도 있어서 힘들어 하긴 합니다
    퇴사률이 높고 지속 신입을 뽑는데는 이유가 있긴합니다

    2023-07-15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8044458 고객센터관리자 / 14년차 Lv 2

    인바운드라ᆢ 목표 콜 수ᆢ저는 없는곳인데ᆢ
    다른곳은 모르겠습니다

    2023-07-15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