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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삼성화재 인바운드 상담 해보신 분이 계실까요?
대체로 인바운드 상담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제가 전문대 보건행정 전공을 했음에도 제가 살고 있는 지역에는 원무 채용이 없어서 일단 다른 직무라도 일하면서 돈을 벌고 싶어서요..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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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재는 아니고 삼성전자서비스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둘 다해봤쥬.... 근데 고객사가 문제가 아니라 입사한 회사가 문제인 거 가튼데ㅋㅋㅋㅋ 암튼,
근데... 화재든, 생명이든, 전자든 뭐가 됐든 고객이 전화를
한다는 건 뭔가 불편한 게 있다는 게 거의 98% 정도 돼져ㅎㅎ
그리고 요즘은 고령화 사회다 보니
말도 잘 안 통할때도 있고
빨리 처리해라 닦달할때도 있고
규정에 어긋나는 걸 요구 한다든지..ㅎㅎ
그런 OO들은 꼭 있어요~
콜센터 첨이시라면 멘탈 잘 잡으시고
티벳여우같은 표정으로
산은 산이고 물을 물이로다...
라는 생각으로 하심 금방 적응 하실 거에요~
실적 압박하는 건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시길ㅋㅋ
잘해내실 거에요~~ 화이팅!!!
그리고 친절하고 젠틀하신 고객들이 거의 대부분이랍니다ㅎㅎ
위에 서술한 고객은 하루에 한 두명? 정도?ㅋㅋ 암튼 화잉팅!!2023-06-15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