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보기
Q 급여 계좌
-
회사에서 서류를 준비해서 준거라고 한다면, 회사 주거래은행이 신한은행일겁니다. 인사과에 기존 계좌가 있다고 말씀하시고 기존 사용하던 계좌를 사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카드는 하나더 발급받아서 사용안하셔도 됩니다. 은행과 회사와의 관계때문에 직원들에게 서류를 나눠주는듯 하네요.
2023-06-13 작성 -
기존통장 사용하시면 될것으로 판단됩니다.
아마도 입사회사의 주거래 은행이 신한인것 같습니다.
체크카드, 신규통장 요구하는 것은 주거래 은행 담당직원의 실적을 고려하여 차후 입사회사의 대출등 유리한 입지를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담당자에게 카드가 많다고 하시고 굳이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2023-06-08 수정 -
실적 올리는거라서 만드는 것입니다
회사와 은행간의 윈윈거래 입니다
있어도 만드냐 물어보시고
만들어야 된다면 만드시고 카드는 만드시고 일주일 후에 해지하세요
지정된 은행 과 카드 만들면 그 지점 실적 올라가고
회사 자금 대출시 이율 조정 및 면제 또는 직원들 중 대출시 금리 이율 조정도 가능해집니다. 단골 만드는 거예요~2023-06-08 수정 -
기존에 있는 통장쓰면 되는지 먼저 물어보시고 이야기하면 될것같네요 보통은 기존거 있으면 만들라고 안하거든요
2023-06-08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