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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근무난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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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데이터가 없을경우 업체명만으론 평균 콜수 확인은 어렵습니다. 허나 인바운드일 경우 성수기 비수기에 따라 (분기, 시간대, 일자별 등) 가늠은 가능할수 있겠지만 그 역시 실적이 있기에 많이 받으면 받을수록 급여는 올라가죠.
아웃바운드는 평균콜수 확인보다 기본급과 기본급에 측정되어있는 기본건수(실적)을 보는것이 더 올바른데요. 입사전 이 기본건수는 알려주지 않는편이죠~
특성상 기본급은 진짜 기본적으로 월평균 몇개의 실적이 내포되어 측정되있고 이 건수를 초과해야 그에 해당하는 구간별 인센이 추가되는 시스템이 대부분인데 구간이 확확 오르니 그만큼 급여도 어마어마하죠. 이건 큰 콜센터들(사용할 디비가 많은 업체)이 그렇고요. 작은규모 일 경우는 케이스가 매우 다양해서 섣불리 말씀드리기 어려운게 사실입니다.
하나 확실한것은
오비(OB.아웃바운드)팀도 수동콜이냐 오토콜이냐에 따라 확실히 업무강도가 다르며, 많이 콜수행을 하면 할수록 급여는 쏠쏠해진다는것입니다.2023-05-23 작성 -
어떤 회사든 평균적으론 인바운드보단 아웃바운드 좀 더 힘들긴한데.. (전화 연결이 한 번에 안 될 경우 표시해뒀다가 재발신 해야 함..) 엘리베이터 회사는 처음이라 확답드리긴 힘드네요. 다만 형소 말을 많이하면 목이 잘 쉬는 분이라면 콜센터 다닐동안 목관리 필수입니다.
2023-05-12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