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이브공채소식 알림이담당자
늠름입니다~!
잡코리아가 권위 있는 광고제
TVCF 어워드에서 '그랑프리' 수상을 하는 영광을 얻었다고 합니다!(축하축하>_<)
작년에 많은분들에게 이슈였던 광고시리즈 기억하세요? TV 광고나 극장에서 한 번쯤은 접해보셨을 것 같은데요~!
직급별 직장인의 애환을 담아낸 내용으로 보는 내내 통쾌하고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이었습니다.
잡코리아 취준생 여러분은 신입사원이 돼서 감사원(?)이 되지 말고 개념 있는 신입사원이 되어 사랑받으시길 바랍니다^^
- 국내에서 가장 권위 있는 광고제 TVCF 어워드에서 ‘그랑프리’ 수상
- 출품작 294편(단품 194편, 캠페인 100편) 중 1위 영예
- 2만5,000여 네티즌과 광고인이 인정한 광고 ‘잡코리아’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1월29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 ‘서울영상광고제 TVCF 어워드 2012’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TVCF어워드집행위원회가 주최하고 ㈜애드크림이 주관한 ‘서울영상광고제 TVCF 어워드’는 지난 2003년 세계 최초 온오프라인 영상 광고제로 출발해 국내 최고의 권위와 공정성을 자랑하는 광고제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이번 광고제에는 단품 부문 194편, 캠페인 부문 100편으로 총 294편의 영상광고가 출품됐다.
잡코리아는 ‘보내버리고 싶은 그들에게 추천하라’는 문구를 내세운 독창적인 광고로 2만5,000여 명의 네티즌과 전문심사위원으로부터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그랑프리의 영예를 안게 됐다. 잡코리아 김화수 사장은 “올바른 취업 문화를 선도하는 잡코리아의 이념이 CF 속에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함께 표현됐다”며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일하기 좋은 직장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광고제의 본상 후보작은 지난해 12월1일부터 25일까지 네티즌 온라인 심사(일반회원 60%, 광고인 40%)와 전문심사위원단의 평가(2012.12.27~2013.1.6)를 거쳐 결정됐다.
이어 국제광고제 심사 경험이 있는 심사위원 다섯 명으로 구성된 본상심사위원단이 지난 1월8일 오프라인 심사와 수상작 중 전체심사를 반영해 최종 수상작을 선정했다. 자세한 내용은 TVCF 홈페이지(www.tvcf.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다시 봐도 빵터지고 공감되는 직급별 잡코리아 CF광고 모아보기 신입사원이 되려면 잡코리아 신입사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