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22년차
2000년도 설립
41명
사원수
중소기업
기업형태
180억 원
연 매출액
(2017년도 기준)
30세
직원 평균 나이
자체상품 디자인 출원 및
의장등록 수
베이비룸 국내 시장 점유율
(NAVER 쇼핑)
제57회 무역의 날 700만불
수출탑 수상 (한국무역협회)
제품 기획, 디자인, 원재료 등
100% Made in Korea
제품 주요 수출 국가
에스엠코프는 완구 및 유아용품을 직접 디자인하고 개발하는 곳이다. 모든 제품들은 유통과 생산까지 100% 국내 생산체제를 도입하고 있다. 2000년 창립 이래, 아이들에게 창의력을 길러줄 수 있는 유아용품을 개발하는데 힘쓰고 있다. 무엇보다 아이의 눈높이에 맞춘 디자인 및 컬러,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져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처럼 에스엠코프는 내 아이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제품을 만든 결과, 각 쇼핑몰 유아용품부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아이팜은 가족을 중시하는 브랜드로 부드러운 디자인을 담아 만든 유아용품이다. 한국 내 베이비룸 및 장난감 정리함 품목에서 2017년 국내 시장점유율 81%로 1위를 달리고 있다. 또, 롯데닷컴 유아동 부문에서 1년간 총 57회, 랭킹 1위에 오르며 ‘이기적인 랭킹’이라는 타이틀을 얻은 브랜드다.
키즈휠은 아이의 성장단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유아용 자동차, 킥보드 전문 브랜드다. 모든 제품들은 바퀴의 소음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폭염과 미세먼지 등이 민감한 아이들에게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탈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제목 | 날짜 | 출처 |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안녕하세요. 에스엠코프 해외영업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김태림 사원입니다. 저는 현재 에스엠코프의 제품들을 널리 알리기 위해 중국 지역 영업을 담당하고 있어요. 타오바오, 티몰 글로벌에 입점해 있는 바이어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는데요. 판매량을 증진시키기 위해 제품 홍보 업무도 하고 있고요. 중국의 시장조사와 고객의 니즈 파악 등을 통해 제품을 개발하는데 도움을 주는 역할도 맡고 있죠.
바이어의 요구사항과 회사 내부의 상황이 부딪히는 경우가 많아요. 양측 입장을 듣고 조율해야 하죠. 회사에서 조율해줄 수 있는 최대치를 이끌어내 바이어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려 노력하고 있어요. 이를 위해 상대방의 말에 귀 기울이는 자세로 업무에 임하고 있어요. 영업직은 말을 잘 해야 하기도 하지만 경청하는 자세도 그만큼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진정성 있게 듣고, 공감하는 자세로 업무에 임하면 바이어와 회사 내부의 입장을 조율해야 할 때 보다 수월하게 해결책을 찾을 수 있고, 바이어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어요.
상세페이지와 쇼핑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및 광고용 배너를 제작하고 있어요. 신상품이 출시되면 상품 컨셉에 맞도록 촬영을 기획하고 진행하기도 하는데요. 촬영한 사진들은 실물 상품과 같이 보이도록 고객들을 위해 사진 보정도 하고 있어요. 이렇게 보정된 사진들은 각 컨셉에 맞게 배치하고 또 필요한 정보와 함께 상세페이지에 노출하는 역할까지 담당하고 있죠.
수용하는 자세예요! 웹디자이너는 수용하는 능력에 따라 발전 가능성이 높은 직무라고 생각하거든요. 본인의 디자인만 고집하지 않고 같이 일하는 동료의 디자인까지 받아들일 수 있어야 해요. 더불어 다른 분야의 예술작품과 디자인작업 등에서도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관찰하는 자세도 필요해요.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