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4C
출판·인쇄·사진
209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출판·인쇄·사진
사원수
1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4.03.04
(21년차)
자본금
4억 5,000만원
매출액
20억
대표자
이요한
주요사업
편집디자인(브로슈어.카다로그)_광고포스터_CI.BI패키지디자인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741-34 성민빌딩 5층

기업이슈

연혁

History company

2011 01 세계경영연구원 통합홍보 브로슈어
02 ㈜오티스엘리베이터 광고홍보물
04 서울대공원 행사홍보물(2011자연세계탐험)
04 KBS방송국 해외홍보브로슈어
05 서울우리병원 홍보브로슈어
05 ㈜천재교육 30주년 홍보브로슈어 및 엠블럼
06 세종문화회관 홍보브로슈어
07 2012여수세계박람회 종합홍보브로슈어
12 ㈜해법에듀 2012플래너

2010 03 ㈜두산인프라코어 기업포스터 및 통합홍보물
03 고운미소치과 연간광고주 영입_홍보포스터 및 행사홍보물
04 ㈜롯데카드 2010미씨골프대회 통합홍보물
05 정원성형외과 지하철광고 및 옥외광고
05 6.25 60주년 기념사업위원회 포스터 및 통합홍보물
06 ㈜태웅메디칼 신규광고주 영입_기업통합브로슈어
08 금천구정신보건센터 신규광고주 영입
09 KIST(한국과학기술원) 홍보포스터 및 홍보브로슈어

2009 01 ㈜DIGITAL WATCHDOG 광고주 영입
04 서울대공원 연간 광고주 영입
07 연세대학교 공과대학 입시요강 브로슈어
08 ㈜하이닉스 사내외 월간사보 연간 계약 체결
10 ㈜해법에듀 에듀팡팡 잡지광고
11 SK 행복나눔재단 행사 홍보포스터
12 ㈜천재교육 월간소식지

2008 02 월간 `PIPE` 잡지 기획/제작 프로젝트 계약 체결
04 디자인4C 사명변경 및 사옥 이전
05 ㈜자연과 환경 종합카다로그
05 ㈜코닉글로리 인쇄홍보물
09 ㈜한화화학 종합 카다로그
09 ㈜한보일렉트 종합 제품카다로그/브로슈어
11 DW(DIGITAL WATCHDOG)사_U.S.A 통합패키지/홍보물
11 백석문화대 졸업작품집/포스터/초대장 외 다수 수주

2007 05 고려대학교 전경대 격월 회보
06 서울비젼의원 CI개발 및 홍보물 제작
08 한양증권 통합CI 어플리케이션 수주
12 월간 한국경찰뉴스 잡지 기획/제작 연간 계약

2006 03 ㈜코아스웰 카다로그
05 ㈜제이엔제이비즈 전사 홈페이지 개발 구축
05 월간 디오니소스 주류잡지 기획/제작 연간 계약
07 광복회 월간 화보 제작 연간계약 수주
09 ㈜중외제약 패키지 디자인 수주
12 LG전자 신규 제품 홍보용 POP제작 수주

2005 02 ㈜한국OA 기업브로슈어 제작 수주
02 동부제철 홍보 브로슈어 제작
03 ㈜어비곡 산양산삼 제품 통합 패키지디자인 제작
06 중외제약 60주년 홍보물 제작 수주
06 중외제약 `화콜` `훼롬` 패키지 제작
08 ㈜코아스웰 홈페이지 리뉴얼 제작
09 퍼시스 임원용/종합사무용가구 제품 브로슈어 제작

2004 03 그래픽 디자인컴퍼니 DESIGN POWER 설립
03 제17대 국회의원총람 기획/제작
04 우리들병원 홍보 브로슈어 제작
05 코아스 제품카다로그 프로젝트 진행
07 PR대행사 컴포스트와 광고제작 업무제휴 체결
08 ㈜한국OA 종합카다로그 제작 수주
더보기

고용현황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디자인4C는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참신한 기획이 담긴 차별화된 디자인을 추구하는 그래픽디자인 전문기업입니다. 2004년 설립이래 브랜드네이밍 및 그래픽디자인분야에서 다양한 경험과 성공사례를 만들어온 전문가들로 구성된 디자인4C는 오랜기간 호흡을 맞춰 온 팀웍을 바탕으로 더욱 참신한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광고홍보, 문화콘텐츠, 디자인, 웹 등 각 분야에서 풍부한 지식과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브랜드 전략수립 및 CI개발과 그래픽 디자인을 포함한 기업의 마케팅과 관련한 모든 언어적, 시각적 요소들의 개발을 돕고 있습니다

[4C의 의미]


Creative 디자인4C는 창의적입니다.
디자인4C는, 디자인은 마케팅전략의 시각적 표현이라는 믿음아래, 평범함과 상식을 거부하고, 기능적인 테크닉이나 기발한 아이디어의 수준을 넘어, 시장이 수용할 수 있는 만큼의 창의적 디자인만을 추구합니다.

Concept 컨셉은 크리에이티브의 원천입니다.
하지만 컨셉도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있으려면 차별화밖에 없습니다. 디자인4C에서는 늘 새로운 각도에서 바라보는발살의 전환으로 새로운 아이덴티티의 개발과 그래픽디자인의형식을 제시해왔고지금도 치열한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브랜드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Client 디자인4C는 고객을 지향합니다
디자인은 예술이 아닙니다. 기업의 마케팅자원과 현황을 고려하지 않은이상적인 아이덴티티와 그래픽 전략은 이상주의자의 꿈에 불과합니다. 디자인4C는 클라이언트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고객의 실질적인 마케팅 현황과 시장상황을 고려한 현실적인 해답을 제시합니다.

Communication 디자인4C는 고객과 끊임없이 연대합니다
디자인4C의 마케팅전략과 창의적인 크리에이티브는 고객으로부터 나옵니다. 성공적인 디자인을 통한 판매증대는 고객과의 공동의 목표입니다. 충분한 사전협의와 끊임없는 업무협조를 통해 고객의 공감을 얻어내고, 고객과의 눈높이를 맞추는 것이 디자인4C의 일처리방식입니다

[업무내용]


[조직도]


[복리후생]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역삼동 741-34 성민빌딩 5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