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한국제특허법률사무소
변리사업
287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변리사업
사원수
5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73.04.06
(52년차)
자본금
-
매출액
-
대표자
김윤배/이상목/김범준/임지은/이정원
주요사업
변리사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 68 (관훈동, 동덕빌딩) 10층 세한국제특허법률사무소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5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5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1973년 설립된 이래 1970년대 중반과 1980년대에는 우리기업의 고유상품을 해외에 출원등록하여 권리를 설정하는 일에 많은 관여를 하였습니다. 특히 1975년경부터 우리 기업의 고유 상표를 해외 각국에 출원 등록하는 업무를 중점적으로 추진하였고, 1980년 이후에는 특허분야에서 상당한 실적과 경험을 쌓아, 국내외 업계로 부터 아시아 지역에서는 상당한 수준의 해외출원능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저희 사무소는 설립이래 해외 출원 경험과 이에 따른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으며, 해외 상표, 특허출원분야 이외에도 기술정보 수집과 평가 그리고 특히 라이선싱과 기술이전분야에도 많은 관여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각분야 12인의 변리사와 3인의 변호사를 비롯한 각 분야의 숙련된 고급인력 60여명이 임직원으로 근무하면서 각종 국내외 지적재산권에 대한 보호 및 관리를 맡아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업의 직무 발명과 관련된 사규, 규정등에 대한 기업상담 영업비밀 (Trade Secret) 관련 사내교육, 영업비밀관련 각종 규정 등과 관련한 상담, 교육능력을 갖춘 전문인력도 함께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희 Kims and Lees는 21세기를 맞이하여 지적재산권분야에 있어서 국제적인 이해와 평가가 향상되고 있는 가운데, 특허 및 상표분야 특히 해외에서의 상표분쟁과 국제특허분야에 대한 경쟁력을 강화하고 실무능력을 배양시키기 위하여 다양한 분야의 우수한 인적 자원 확보를 위하여 노력하고 또한 유연한 조직문화를 조성하여 업무능력의 질적향상을 위하여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할 것입니다.

회사위치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 68 (관훈동, 동덕빌딩) 10층 세한국제특허법률사무소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