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프알메드코스
생활화학·화장품
12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생활화학·화장품
사원수
7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19.07.04
(6년차)
자본금
5,000만원
(2023.12.31)
매출액
45억
대표자
조진만
주요사업
화장품 제조/판매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157 (망원동) 3층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3년 매출액
54억 7천만원
작년 대비
-4%
하락
2023.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1억 7,106만원
작년 대비
3%
상승
2023.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3년 당기순이익
1억 1,274만원
작년 대비
-2%
하락
2023.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3년 자산합계
23억 4천만원
작년 대비
83%
상승
2023.12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생활화학·화장품]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19.07 회사설립
2020.02 홍콩 Colourmix에 2개 브랜드 입점
2020.03 해외마케팅 지원사업 선정(중진공)
2020.09 두바이 watsons에 9개 브랜드 250SKU 입점(스킨케어, 메이크업, 퍼스널케어)
이탈리아 MARIONNAUD에 스킨케어 브랜드 입점
중국 Tmall Flagship Store 운영(퍼스널케어/스킨케어 브랜드)
2020.11 홍콩 watsons에 스킨케어 브랜드 입점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Drogas에 헤어케어 브랜드 입점
2020.12 연 매출 45억 달성
네이버스토어팜 빅파워 등급 달성
Bring Green, Duft&Doft 등 10여개 브랜드 Instagram 마케팅 실시
2021.02 미국 수출 개시
03 해외마케팅 지원사업(8,000만원) 선정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2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2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FRMADCOS는 기존과 다른 방식으로 한국의 화장품을 전세계에 유통하는 사업을 목표로 2019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브랜드사의 해외영업 수장의 경험을 토대로 현지 Retail의 Needs에 부합하고자 인스타그램 마케팅, 스토어 VMD, BM, Instore Promotion등 화장품 입점에서 판매에 이르는 전 과정을 브랜드사와 끈끈한 협업을 통해서 지원하여 높은 판매율과 그에 따른 Retail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자체적으로 보유한 3,000여명의 77개국 Instagram Blogger를 기반으로 신제품, 뉴브랜드를 홍보하고, Retail의 sell out data를 받아서 분석하여 취약한 품목은 회전율을 높이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파트너사의 브랜드를 내 브랜드처럼 여기어 입점에 그치지 않고 브랜드-리테일-유통이 함께 성공하는 모델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2021년에는 그간 운영해온 화장품 리뷰 Instagram 계정인 MADFORCOS를 브랜드화하여 기존 브랜드가 커버하지 못하는 영역으로 자체 브랜드 제품을 만들었고, 전 세계를 상대로 최고의 브랜드를 키워보려 합니다.
코로나로 힘든 2020년, 짚신과 우산을 함께 구비하여 비가오나 해가 뜨나 항상 성공할 수 있는 모델을 구축하여 45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지금 준비한 것이 6개월 후, 1년 후 결실로 돌아올 것이라 믿고 긴 호흡으로 매일매일 씨앗을 뿌리려 합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월차제도

정기휴가

경조휴가

반차제도

창립일 휴무

노동절 휴무

워크샵/MT

야유회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경조금

성과급

임직원 할인

편의·여가·건강

건강검진

점심 식사 지원

기업위치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157 (망원동) 3층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