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길리서치센타
시장조사 및 여론조사업
16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시장조사 및 여론조사업
사원수
6명
(2015.03.13)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9.05.20
(16년차)
자본금
5,000만원
(2016.12.31)
매출액
7억 5,280만원
(2016.12.31)
대표자
홍계영
주요사업
시장조사,여론조사,컨설팅,학술연구용역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금천구 벚꽃로 254 (가산동, 월드메르디앙1차) 405호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16년 매출액
7억 5,280만원
작년 대비
39%
상승
2016.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16년 영업이익
-2,470만원
2016.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16년 당기순이익
-2,469만원
2016.12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시장조사 및 여론조사업]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16기준

기업이슈

연혁

2011
02
매일경제, MBN여론조사 기관 선정
2009
05
법인 변경:(주)한길리서치센타
2007
07
미주 법인 분리
2006
03
선거인단 여론조사 기관 선정
2003
02
미주법인 설립
2002
06
제3회 지방선거 여론조사
03
중부사업본부 신설
2001
10
세계도자기 엑스포 평가조사기관 선정
2000
03
경찰개혁 평가조사기관 선정
1999
09
지자체 행정서비스 평가 및 컨설팅 사업부 신설
1998
07
국내 최초 정세분석 월간 여론조사 보고서
03
부산, 경남 사업본부 신설
1997
12
15대 대선 예측 조사
09
(주)한길리서치연구소 법인등록
08
(주)한길리서치연구소 법인설립
04
동아일보 여론조사 기관 선정
1995
12
한국전력기술(주) 원자력환경평가조사 수행
1994
02
전국실사망 확충
1993
09
주간내일신문여론조사 기관 선정
07
한길리서치 설립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사원수

최근 4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한길리서치 연구소는 1990년 한길리서치 클럽을 결성한 이래 지난 15년동안 정치,

사회, 조사 분야를 선도해 온 여론조사 전문기관 입니다. 한길리서치는 그 누구보다 정

확하고 객관적인 조사를 통해 여론을 전달해왔으며, 전략적인 컨설팅을 통해 최선의 솔

루션을 제시해 왔다고 감히 자부합니다. 모든 것이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세계화 · 정

보화 시대의 고도로 미디어화된 환경과 국민의 다양한 의식과 욕구 속에서 한길리서치

는 단순한 여론조사를 넘어서 사회의 변화와 흐름을 읽어내고 최고의 해법을 제공해 드

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업현황 :

한길리서치는 조그마한 소망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생각을 나누고 마음을 여는 것입니

다. 생각을 나누고 마음을 열면 투명한 사회가 보입니다. 한길의 이러한 생각은 정치에

서는 여론으로 나타나 민주사회에, 경영에서는 마케팅정보로 나타나 기업경쟁력에 일

조해 왔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한길리서치는 소명의식으로 사회조사에 임했으며사회

적 공기로 여론조사의 공신력 확보를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나 리서치 연구원은 사명감

과 윤리도 중요하지만 전문가로서문제를 파악하고 최적의 해결수단을 찾아 대안을 제

시할 수 있는 컨설턴트이어야 하기에, 그러한 프로정신과 능력도 항상 연마합니다.



기업이념 :

한길리서치의 이러한 정신과 자세는 한길을 사랑하는 여러분과의 약속이기에 여론조사

에 임하는 한 한길리서치는 지켜나갈 것입니다.



조사영역 :

▣ 사회여론조사

1) 국민의식조사

- 사회단체, 공공기관의 정책수립 및 보완을 위한 사회의식 및 국민여론조사

- 가치관, 국가관 등의 파악을 위한 국민태도/가치관 조사

- 정부, 정당의 사회/경제사안에 대한 여론조사

- 사회 쟁점문제에 대한 심층 여론조사

- 라이프스타일 조사



2) 정치여론조사

- 대통령선거, 국회의원선거,지방자치단체장 선거에서 당선을 위한 선거여론 조사

- 언론사의 대통령선거, 국회의원선거, 지방자치단체장 선거 등에 대한 예측 조사

- 정부, 정당의 정치사안에 대한 정치여론조사

- 추이별로 경쟁자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정치지표조사

- 입후보자 및 경쟁자에 대한 이미지 조사

- 정부, 정당의 정책수요 파악과 수용도 검증을 위한 조사



3) 조직진단조사

- 내부 조직 구성원에 대한 의식조사

- 내부 조직평가 및 발전방향 구상을 위한 조직진단조사

- 조직 구성원의 작업향상을 위한 작업동기/직무만족도 조사

- 바람직한 조직구상을 위한 조직전략조사

- 노동환경 파악을 위한 노동조건 실태조사



4) 행정서비스조사

- 중앙정부, 지방자치단체의 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

- 지방자치단체 행정수요조사

- 지방자치단체 정책평가 및 정책개발조사



▣ 마케팅조사

1) 마케팅전략수립 조사





- 시장지표조사(Market Index Survey)



- 시장세분화 및 포지셔닝 조사(Market Segmentation & Positioning)



- 가격 조사(Pricing Study)



- 제품 테스트를 위한 CLT/HUT



-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조사



2)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효과 측정 조사





- 광고 시안조사(Ad Concept Study)



- 광고물 사전/사후조사(Pre & Post-testing Advertisements)



- 광고매체별 특성조사(Media Audience Survey)



3) 고객만족도 조사

- 최종고객 만족도 조사(CSI:Customer Satisfaction Index)



- 중간고객(유통점) 만족도 조사(DSI:Dealer Satisfaction Index)



- 내부고객(종업원) 만족도 조사(ESI:Employee Satisfaction Index)



4) 수요예측조사

- 신제품수요 예측조사(New Product Demand Forecasting)



- 시장점유율 예측조사(Sales Share Forecasting)



5) 상권 및 유통/부동산 관련 조사

- 상권(유통입지)조사



- 관광/레저시설 개발조사



- 개발컨셉 구상 및 수요예측(이용자,회원권)조사



- 판매(대리)점의 판매(유통)력 효과조사



- 유통체계조사(Distribution System Survey)



6) 기업이미지조사

7) 해외시장 진출 전략수집 조사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금천구 벚꽃로 254 (가산동, 월드메르디앙1차) 405호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