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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무역·상사
사원수
2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14.09.01
(11년차)
자본금
2억 2,000만원
매출액
1,000억원
대표자
이재철
주요사업
포토샵 사진작업, 상품 업데이트, 홈페이지관리 (전자상거래, 수출)
4대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공세로 150-29 (공세동) #205

근무환경

기업소개

자동차는 인간 생활에 편리함을 제공하는 대표적인 문명의 도구로 먼 거리를 빠르게 이동하거나 무거운 물건을 쉽게 운반하기 위하여 주로 사용되고 있다. 최근 몇 십년동안 자동차 산업은 위에 언급된 단순 교통과 운송의 목적에 더하여 성능과 안전 분야에 많은 혁신적인 발전을 이루었으며, 소비자도 이를 중요하게 생각하여 관련 용품에 대한 소비 문화가 형성되었다. 우리는 이러한 소비 추세에 맞추어 차량의 성능과 안전을 강화시킬 수 있는 용품을 제조사로부터 공급을 받은 후 저렴한 가격에 배송해주는 유통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① 대한민국 제조 차량의 두터운 해외 소비자 존재
자동차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수출 산업으로 한해에 약 300만대 정도의 차량을 해외로 수출하고 있다. 북미/남미가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유럽과 중/동아시아 지역에서도 차량의 수출 비중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게다가 중고차에 대한 수출도 증가하여 러시아, 중국, 몽골 지역 등에서 수요가 증가되고 있다. 이러한 자동차 수출현황은 우리가 국내 시장이 아니라 전 세계의 많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해외시장에 눈을 돌릴 수 있는데 확신을 주었다. 지금 이 순간에도 대한민국에서 제조된 차량을 소유하고 있거나 운전하고 있는 수많은 해외 소비자는 노후된 차량의 부품을 교체하거나 성능 향상을 위한 부품을 구매하기 위해서 한국의 판매자를 찾고 있다.

② 해외 소비자들의 한국 판매자에 대한 신뢰도
자동차와 같이 고가의 제품에 최적화된 용품을 구매할 때 소비자는 일반적으로 순정품과 같이 해당 차량에 꼭 맞는 제품을 구매하기를 원한다. 예를 들어서 현대자동차의 부품 교체를 위해서 BMW 정비센터에 부품을 요구하지 않는 것과 비슷하다. 현재 이베이와 같은 해외 오픈 마켓에는 대한민국에서 제조된 차량 용품을 취급하는 상당수의 해외 판매자들이 있다. 이런 판매자들은 대한민국에서 제조/생산된 차량에 맞는 튜닝 용품을 본인 소속 국가에서 자체적으로 제조하여 판매를 하고 있다. 하지만 소비자는 차량 원산지와 동일한 국가(지역)에서 생산된 튜닝 용품을 판매하는 판매자의 거래에 신뢰감을 가진다. 그것은 차량 원산지, 부품 원산지 그리고 판매자의 국가가 모두 일치해야 오류가 없는 가장 정확한 부품을 조달받을 수 있다는 소비자의 심리에 기인한다. 이것은 우리가 해외 소비자를 대상으로 판매 행위를 할 때 대한민국에 출신/거주하고 있다는 것이 다른 국가의 판매자들에 비해서 상당히 유리한 위치에서 경쟁을 할 수 있는 부분이다.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 층이 두터워지고 재구매가 높아지면 그들을 대상으로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 홍보를 기획할 수 있다. 향후 우리가 자체 상품을 개발해서 출시할 때 재구매가 많은 소비자를 우선 선별해서 사용의 기회를 제공하게 할 수 있으며, 그들의 사용 후기를 공유함으로써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제품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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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공세로 150-29 (공세동) #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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