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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베이스
유베이스그룹 계열사
콜센터·아웃소싱·기타
업계 2위
44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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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콜센터·아웃소싱·기타
사원수
7,000명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1999.01.01
(26년차)
자본금
219억 3천만원
(2023.12.31)
매출액
4,267억 9천만원
(2023.12.31)
대표자
허대건
대졸초임
3,350만원
주요사업
컨택센터 아웃소싱 / 텔레마케팅서비스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용산구 원효로90길 11 (원효로1가, 용산더프라임) 더 프라임빌딩 5F
계열사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3년 매출액
4,267억 9천만원
작년 대비
3%
상승
업계평균 대비
742%
상승
2023.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125억 7천만원
작년 대비
16%
상승
업계평균 대비
654%
상승
2023.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3년 당기순이익
71억 4천만원
작년 대비
-5%
하락
업계평균 대비
381%
상승
2023.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상위등급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의 대응도 상위 수준입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콜센터·아웃소싱·기타]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1999 법인 설립 (납입자본금 80억원)

2000 일본 Sotec eService社의 지분 26% 취득
나래텔레서비스(1997년 설립) 지분 100% 취득
보라매 센터 오픈 (300석)

2001 유베이스로 CI 변경
“Merrill Lynch”로부터 130억원 투자유치
방이센터 오픈 (400석)
부산, 대구센터 오픈 (200석)

2002 ISO 9001 : 2000 (주관 : EQA 국제인증센터)
외자유치 우수기업으로 대통령표창 수상 (주관 : 행정자치부)
서대문센터 오픈 (400석)

2003 ㈜유베이스 상호 변경
부천 드림 컨텍센터(동양최대 규모) 구축(2,200석)
2003 아웃소싱 서비스 대상 수상 (주관 : 산업자원부)
2003 지식오피스 대상 수상 (주관 : 매일경제신문사)
사후봉사우수기업 인증 (주관 : 산업자원부)

2004 윤석중 사장 취임
2004 한국서비스 대상 “최우수상” 수상 (주관 : 한국표준협회)
CQ인증 마크 획득 (주관 : (사)한국텔레마케팅 협회)

2005 ISO 9001:2000 (주관 : EQA 국제인증센터)
윤석중 대표이사 취임
컴퓨터 A/S 전문 브랜드 “WING(윙)”서비스 출시
2005 한국서비스 대상 “경영혁신대상” 수상 (주관 : 한국표준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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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유베이스는 전국 7,600석 규모의 컨텍센터와 전국 72개의 필드 서비스센터를 보유, 운영하고 있는 서비스 아웃소싱 전문
기업입니다. 혁신하는 기업, 신뢰받는 기업 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핵심사업인 컨택센터 서비스(콜센터)와 정보통신기기
유지 /보수 서비스(필드 서비스)를 기반으로 규모뿐만 아니라 질적으로도 서비스 분야의 리더가 되기 위해 총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1998년 설립된 이래 고객사(Client)와 고객사의 고객(Customer)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핵심가치의 확보를 위한 Service
Creator로서의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대부분 서비스 아웃소싱 업체들이 고객사의 만족에 우선하는 반면, 유베이스는 고객을 만족시킴으로써 고객사를 만족시킨다는 전략 기틀아래 기업의 일방적인(One-Way Communicaton) 서비스가 아닌 On/Off Line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창구를 운영하여 고객과 고객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양방(Two-Way Communicaton)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여 왔습니다.

현재 유베이스는 금융 및 공공기관을 비롯 유통, 정보통신, 제조/서비스 분야, 언론/보험분야, 교육기관등 50여 고객사의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으며, 아웃소싱 서비스 대상, 지식오피스 대상,2004, 2005 한국서비스 대상(2년연속)을 수상하는 등 대외적으로도 인정받고 있습니다.

유베이스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사와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며,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아웃소싱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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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위치

서울 용산구 원효로90길 11 (원효로1가, 용산더프라임) 더 프라임빌딩 5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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