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20년차
2002년 설립
43명
사원 수
중소기업
기업형태
73억 원
연 매출액(2019년 기준)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인증
세계일류상품
수출의 탑
수상
(2017년)
매출액 대비
R&D 투자비율
(2017년 국내 기업
평균 4.46%)
매출액
동종업계 대비
상위 20%
기업평가 가치 평가
500억
(2018년)
2002년 설립된 아람휴비스는 작지만 강한 글로벌 강소기업이다. 세계 1,2위 화장품 기업인 로레알, P&G에 피부 진단기를 공급할 만큼 돋보이는 기술력을 갖췄다. 기술력의 원천은 기업부설연구소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이다. R&D에 투자하는 금액이 매출액 대비 약 20% 이상으로, 이는 일반 기업보다 5배 이상 높은 수치다. 꾸준한 투자 및 연구개발을 통해 아람휴비스는 독보적인 피부 진단 기술력을 갖추었고, 이를 기반으로 개인 피부 특성을 반영한 맞춤화장품 사업과 헬스케어 사업에 도전하고 있다.
국내외 1,2위 화장품 기업들이 선택한 아람휴비스의 피부/모발 진단기는 전세계 7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아람휴비스의 진단기는 빠른 진단 및 신뢰도 높은 분석을 바탕으로 고객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추천한다. 맞춤 소프트웨어, 진단 알고리즘 개발로 고객의 요구에 따라 맞춤 제작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특히 ASM, APM PRO, ASN II 제품 군은 OS 및 LCD가 탑재되어 별도 연결 없이 독립적으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진단기로 사용자 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점을 눈여겨볼 만하다.
베베스캔은 아기(Baby)와 돌보다(Scan)을 합쳐서 만든 단어로, 아기가 울 때 걱정되는 엄마의 마음이 담겨 있다. 베베스캔의 가장 큰 장점은 하나의 기기로 체온을 비롯하여 귓속, 콧속, 입속, 치아, 피부 등 다양한 의료 정보의 수집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고가의 병원 장비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고화 질 영상을 제공하며, 모든 의료 정보는 클라우드 서버와 연결되어 안전하게 저장, 분석된다. 베베스캔은 보건신기술 인증, 분당서울대병원 의료진 감수, 개인용 건강 정보 취득을 위한 장치 및 방법으로 특허를 취득하는 등 권위 있는 기관들로부터 인정 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아람휴비스의 맞춤화장품은 지문처럼 개인마다 다른 피부와 모발의 특성을 고려하여 단 하나의 제품을 생산한다. 개인의 피부와 모발 진단에서 서비스플랫폼을 통한 처방, 원료 정밀 소분, 맞춤화장품제조기기를 통한 생산 과정에 대해 대한민국, 러시아, 미국에서 비즈니스 모델 특허 지정 되었다. 특히 효능 원료, 추출물 등 피부에 좋은 성분은 늘리고 정제수와 같이 화장품 효능을 떨어뜨리거나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원료는 최소화하였다. 이 노하우를 기반으로 아람휴비스는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기를 위한 전문 화장품 브랜드 아토리엔을 런칭하였다. 아토리엔은 안전한 전 성분, 신선한 화장품, 피부건강 우선주의를 핵심 철학으로 건강한 화장품을 공급하고 있다.
아람휴비스는 2016년 5월 분당서울대병원 헬스케어혁신파크로 본사를 이전했다. 이로써 의료 연구 인프라를 활용한 연구와 협업이 가능해졌으며, 아람휴비스의 아이디어를 현실적인 상품으로 탄생시키기에 적합한 환경을 갖추게 되었다. 특히, 베베스캔 제품은 헬스케어혁신파크의 병원과 기업간의 성공적인 협업사례로 꼽히고 있다.
제목 | 날짜 | 출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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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장점은 이끌어내고
단점은 보완하기 위해
노력하는 인재
자기계발에 힘써
회사와 함께
성장해 나갈 인재
본인의 한계에
좌절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인재
안녕하세요. 아람휴비스 최경락 이사입니다. 아람휴비스 연구소에서 앱개발 파트를 맡고 있습니다. 진단기기를 앱과 연동하여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앱개발 파트의 주 업무입니다.
아람휴비스는 세계 최고의 피부/모발 진단기 제조 기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업계 내에서 선발 주자인 만큼 피부/모발 진단기 사업을 선도하고 있으며, 축적된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통해 세계 표준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또한 업계 최고의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투자와 연구를 통해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아람휴비스 사업본부 국내사업팀 김태진 대리입니다. 다른 분야에서 영업직무를 담당하다가 1년 전 아람휴비스에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국내사업팀에서 담당하고 있는 직무는 신규 고객사 발굴 및 기존 고객사 관리 입니다.
담당하고 있는 제품은 피부, 두피, 모발, 스킨 & 헤어톤 진단기 제품입니다. B to B 영업을 통해 신규 고객을 발굴하는 것이 주요 업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각종 학회 및 박람회에 참가하여 제품을 소개, 홍보하여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도 하고, 기존 고객사의 소개로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기존 고객사 관리도 중요한 부분입니다. 고객사에서 사용중인 제품에 문제가 생기거나, 불편사항이 있을 때 민첩하게 대응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것도 영업 업무의 영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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