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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텔레서비스
GS그룹 계열사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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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사원수
300명
기업구분
대기업
설립일
2002.10.01
(23년차)
자본금
30억원
(2023.12.31)
매출액
320억 4천만원
(2023.12.31)
대표자
이정선
대졸초임
3,253만원
주요사업
텔레마케팅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서구 양천로 366 (가양동, 미라클빌딩) 미라클빌딩 9~11층
계열사
GS그룹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3년 매출액
320억 4천만원
작년 대비
-12%
하락
2023.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3억 4,547만원
작년 대비
-4%
하락
2023.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3년 당기순이익
3억 153만원
작년 대비
-4%
하락
2023.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상위등급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의 대응도 상위 수준입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3년 자산합계
124억 9천만원
작년 대비
-6%
하락
2023.12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05
04
상호 변경 : 지에스텔레서비스(주)
GS그룹 편입
2004
09
LG그룹 계열사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편입
2002
10
(주)엘티에스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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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92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92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식회사 GS텔레서비스는 텔레서비스 전문회사로서 GS홈쇼핑의 고객센터가 독립법인
화하면서 GS그룹의 일원으로 2004년 11월 출범하였습니다. 10여년간 축적된 GS홈쇼핑
고객센터 운영 노하우와 LG전자 고객정보센터, 국세청 콜센터 등을 운영한 경험을 바탕
으로 TM 전문회사로서 사업을 전개하고자 합니다.

국내최고의 GS홈쇼핑 고객센터 운영 노하우와 서비스 만점을 지향하는 고객 응대력은
이미 인정 받은 바 있습니다. 콜센타를 운영하기 위한 여러 고용형태의 상담원 채용과
운용, 상담서비스 전문교육, 통신과 CTI 적용 등의 지원 및 컨설팅 업무에서도 경쟁력
을 갖추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1,200여명의 인력과 1,100석의 상담 시설을 갖춘 GS텔레
서비스는 텔레서비스 전문업체로서 거듭 자리매김할 것이며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한다』는 마음가짐으로 고객 감동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기업비전 :
최상의 서비스와 가치를 창조하는 NO.1 비즈니스 파트너

• 제공 서비스 수준 No. 1
• 재무적 성과 면에서 시장 선도적 위치 회사
• 고객이 가장 먼저 찾게 되는 Best 회사

GS 경영이념 :
고객과 함께 내일을 꿈꾸며 새로운 삶의 가치를 창조한다.

사업영역 :
1. Callcenter Outsourcing
• In-Bound Service
- 고객의 needs를 신속하게 파악해서 처리
- 단순 응대에서 SR(Service Request)처리까지 완벽하게 수행

• Out-Bound Service
- 모든 outbound 업무 수행가능
- 자체 소비자 보호센터 운영 : 보다 적극적인 CRM운용

2. Operation Consulting
• Infra(상담시설) 구축
- 사무시설, 인터넷, 전화회선, PBX(교환기),
CTI(Computer Telephony Intergration) 컴퓨터와 전화를 결한시킨 시스템

3. TM교육
• 전문 TM을 위한 기본인성교육에서 다양한 Skill교육
• 전문 서비스 강사를 통한 정기적인 service mind 교육
• 현장경험이 풍부한 강사들에 의한 업무 skill 교육
• 정기적으로 사례집을 발간하여 교육자료로 활용
• 상품교육, 지식교육을 통한 응대력 향상교육

4. 통화품질관리(CQA)
• 통화품질 진단 및 코칭 교육을 통해 관리
• 정기적으로 진단하여 자체 CQA점검
• 관리자에 의한 실시간 모니터링 및 코칭
• 외부 모니터 요원을 통한 객관적 통화품질 관리
• 양질의 통화품질로 표준화
• 상황에 맞는 다양한 스크립트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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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경조휴가

포상휴가

출산휴가

육아휴직

창립일 휴무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경조금

자녀교육비

사내대출

장기근속 포상

우수사원 포상제도

임직원 교육비

휴일근로수당

야간교통비 지급

휴가비

성과급

사내제도·성장

사이버연수원운영

사내시설

휴식공간

편의·여가·건강

사내 동호회

점심 식사 지원

기업위치

서울 강서구 양천로 366 (가양동, 미라클빌딩) 미라클빌딩 9~1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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