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커리어 세부메뉴

취업뉴스
뉴스

금호아시아나그룹 4/4 마감-준비할 시간은 이번 주말 뿐!

잡코리아 2016-04-01 15:00 조회수1,945

금호아시아나그룹의 2016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이 4월 4일에 마감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지원을 마치셨겠지만, 혹시라도 아직까지 지원하지 않으신분들은 조금 서둘러야 할 것 같습니다. 

 

 

|금호아시아나그룹 2016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이번 금호아시아나의 채용은 총 6개 계열사에서 동시에 진행 됩니다. 지원하고자 하는 기업이 명확하다면 기업 이름만 듣고도 어떤 회사인지 알수 있지만, 이번 상반기 공채 시즌에 여러 기업들에 지원하신 분들이라면 각 계열사에서 어떤 사업들을 하고 있는지 파악하는데 제법 많인 시간이 소요될 것 같습니다. 

 

 

 

금호아시아나그룹의 각 계열사에 대한 방대한 정보가 잡코리아에 존재하지만, 일일이 찾아서 꼼꼼하게 확인하기 어려운 여러분들을 위해서 간단하지만 핵심적인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하지만 핵심적인 정보를 바탕으로 지원하는 기업을 전략적으로 선택하는데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원하려는 회사를 결정하고 지원하기로 마음먹었다면, 잡코리아에서 제공하고 있는 공채핵심자료가 도움이 될 수 있겠습니다.

 

오는 4일 마감하는 2016년 상반기 금호아시아나그룹 채용에 지원하시는 모든 분들이 원하는 계열사에 합격할 수 있도록, 언제나 뒤에서 잡코리아가 여러분들을 응원합니다. 취업준비생 여러분 화이팅!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관련 글 더 보기

> 금호아시아나그룹 취업을 위한 공채핵심자료

> 금호고속 취업, 이렇게 하면 성공한다

> 입사 3년차 아시아나IDT 항공시스템 담당자가 직접 들려주는 취업준비법과 업무 이야기

> 금호타이어 취업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들

> 금호타이어 여성 개발자가 말하는 직무 이야기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취준생이 뽑은 이력서 쓰기 막막한 순간 BEST 5
이전글
알찬 새학기 만드는 대외활동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