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커리어 세부메뉴

취업뉴스
기업

'손가락 터치 몇 번으로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한다!' 트렌드를 이끄는 미미박스이야기

잡코리아 2016-07-05 14:28 조회수8,377

뷰티에 관심있는 여성이라면, 이미 익히 들어봤을 이 곳!

뷰티 제품으로 시작해  패션, 라이프스타일 더나아가 자체 브랜드 '아임미미' 제품까지 선보이며

눈부신 성장이라는 말로 수식할 수 있는 '미미박스'에 다녀왔습니다!

 

저도 미미박스앱을 직접 설치하고 이용하면서 장바구니가 터지도록 담은 기억이 있는데요 ㅎㅎ!

그만큼 온라인과 모바일 상에서 1,800여 개 브랜드의 뷰티 제품과 라이프 스타일 상품을 선보이며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트렌드 리더, 미미박스입니다.

 

미미박스는 2012년 설립 이래로 꾸준한 성장을 이뤄오면서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해 전 세계 11개국 진출을

목표로 끊임없는 도전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회사의 성장에 더불어 직원들의 복지까지 탄탄하게 책임지는 미미박스에 직접 다녀왔습니다!

 


 

미미박스의 로비이자 카페테리아입니다! 미미박스의 핑크핑크한 이미지에 맞게 회사 인테리어도

센스있고 사랑스러운 핑크로 되어있었는데요:) 

미미박스의 성장으로 올해 초 판교로 회사를 확장이전했다고 합니다.

일을 즐기는 열정적인 미미박서들에게 너무나 잘 어울리는 공간인 것 같았어요!  

 


 

이 곳은 온라인사이트나 모바일앱에서 우리가 볼 수 있는 제품들을 촬영하는 공간입니다.

뷰티아이템에 국한되지 않고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는 다양한 아이템까지 선보이면서 소비자의 눈을

황홀하게 해주는 미미박스잖아요! :) 최근에는 미미박스의 자체브랜드도 론칭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하나의 상품을 촬영하는 데 이렇게 많은 장비와 수고로움이 드는지 몰랐어요!

매일 쉽게 접할 수 있는 상품들의 상세페이지가 이런 과정을 거쳐 탄생한다니 신기하기도 하더라고요:)

 



한켠에는 다른 곳에서 보지 못했던 특별한 공간도 있었어요!

바로 스탠드업 미팅을 하는 회의장소인데요! 활발하고 열정적인 미미박서들을 위해 서서 역동적으로도

회의를 할 수 있는 공간인거죠.

 

 

 

또 하나의 특별한 공간, mom's room입니다.

일과 육아까지 두마리 토끼를 잡느라 고생하는 워킹맘들을 위한 편안한 공간입니다.

육아하는 직원의 마음을 이해하는 든든한 회사인 것 같습니다 :)

 


 

오잉? 회사에 웬 맥주가?

업무를 하면서도 가볍게 맥주 한잔 할 수 있는 미미박스 구성원들을 위한 맥주냉장고에요!

맥주는 모두 공짜고 365일 항상 가득가득 채워져있다고 해요! 정말 최고의 복지 아닌가요..히히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독자분이시라면! 눈치채셨을 요즘 광고로 많이 만나볼 수 있는 미미박스의

자체 브랜드 '아임미미'제품들입니다. 소비자의 니즈를 읽어낸 뷰티아이템을 많이 출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미미박스 성장의 흔적들입니다! 설립 2년 만에 해외 지사를 세우고 O2O시장에 뛰어들어 오프라인시장에도

뛰어들어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특히 글로벌 투자자들로부터 300억이 넘는

국내에서 가장 글로벌한 투자를 유치했다고 합니다.

 


 

짠! 인터뷰를 도와주신 미미박스 중국사업부의 콘텐츠 에디터, 김해니 과장님이십니다 :)

중국소비자들의 입장에서 글로벌 마인드로, 그들의 필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콘텐츠 레이아웃부터

최종 노출까지의 모든 진행과정을 담당하고 계십니다.

최근 K뷰티와 뗄래야 뗄 수 없는 가깝고, 영향력이 큰  나라 중국과 관련한 콘텐츠에 관해

중국 현지에서 경험을 하면서 중국 소비자들의 취향을 파악할 수 있는 시야가 중요하다는 조언을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미미박스 앱 개발팀의 임성필 과장님도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는데요!

미미박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계속 어플리케이션을 유지 보수하고

개발작업도 담당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개발자로서, 개발자를 꿈꾸는 구직자들에게 기술 역량에 더해 배우고자 하는 열린 자세를 강조하셨습니다:)

 

설립 5년만에 글로벌 투자 유치와 자체브랜드 론칭, 성공적인 O2O사업 등 다양한 수식어가 붙게 된 미미박스!

뷰티,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는 오픈마켓을 꿈꾸는 열정적인 구직자들이라면 주저말고 도전해 볼만한

전망있는 기업인 것 같습니다.

국내를 넘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리드하는 미미박스의 다음 도전이 궁금해집니다.

 

 

김솔비 인턴기자 solbi0209@

 

관련글 더보기

>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원한다면? 미미박스 알아보기

> 미미박스, 다양한 시도를 해볼 수 있는 컨텐츠 에디터

> 미미박스, 고객과 직접적으로 소통하는 앱 개발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중국에만 매장이 1,700여곳! 더베이직하우스에서 거듭난 TBH GLOBAL 탐방기
이전글
전력, 자동화 기술분야 글로벌 기업 ABB코리아를 다녀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