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커리어 세부메뉴

취업뉴스
뉴스

잡코리아 추천 기업, '아이디스'

잡코리아 2016-06-28 09:51 조회수3,191

 

 

세계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보안 전문 기업


1997년에 설립한 아이디스는 영상보안 시장의 핵심 제품인 레코더, 카메라, 그리고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통합보안솔루션 기업이다. 아이디스는 1997년 DVR (디지털영상 저장장치)로 시작해 19년 동안 성공 스토리를 이어가며 레코더 분야 글로벌 1위를 달성했다. 또한 최근 IP기반 영상보안제품 수요가 확산됨에 따라 레코더 및 고해상도 IP카메라와 VMS를 포함한 영상보안 토탈 솔루션을 개발, 생산, 판매하는 글로벌 통합보안솔루션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아이디스는 2013년 이후 네트워크 기반의 영상보안장비로 체질을 전환하며 감시장비인 IP Camera, 녹화 장비인 NVR, 영상정보관리를 위한 VMS를 모두 자체 개발, 제조, 생산하는 Total Solution Provider로서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단순히 3가지의 제품 군을 공급하는 것이 아니라 최적의 성능 구현과 보안성을 담보할 수 있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2015년 제1회 대한민국첨단안전산업제품-기술 대상을 수상한 아이디스의 Direct IP가 대표적인 보안 플랫폼이다. Direct IP는 이미 2014년 PSI Premier에서 혁신 기술상 대상을 수상하며 국내외에서 기술력과 혁신성을 인정받고 있다. 

 

 

'회사의 성장'과 '직원의 행복'을 함께 키우는 회사


아이디스는 회사의 성장과 직원의 행복을 함께 키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이디스는 주택 자금, 경조금, 학자금 지원 등 직원 가정을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 운영에 신경을 기울이고 있고 장기근속자들을 위한 포상과 기념일 축하 선물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연초에 징검다리 휴일을 포함해서 미리 한 해의 휴일 날짜를 공지해 자유롭게 휴가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이외에도 신규입사자의 조기정착을 지원하는 멘토링 제도와 전직원이 참여하는 단합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경영진을 포함한 모든 직원이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익히며 성장할 수 있도록 외부명사를 초청해 특강도 진행하고 있다. 

 

 

 

 

정직한 자세를 견지하며 창의와 도전을 즐기는 사람


아이디스의 인재상은 최고 지향, 정직한 자세, 창의와 도전이다. 아이디스의 인사팀장 이규황 부장은 잡코리아와의 인터뷰에서 “아이디스는 기술과 연구 중심의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연구 개발에 관한 개선을 조직 내에서 장려하고 있다.”며 “엔지니어로서 자신이 꾸준히 발전, 성장하고 싶다면 최고의 환경을 갖춘 아이디스에 도전해주시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더불어 그는 “아이디스는 채용 과정에서 바로 일을 시작할 수 있는 실무 능력에 가장 중점을 두고 있다.”며 “서류전형부터 면접 등 입사지원 전 과정에서 본인이 전공 지식을 얼마나 깊게 공부했는지 보여주시면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실질적인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변지성 pinkcat@

 

관련 글 더 보기

> 잡코리아 '아이디스' 슈퍼기업관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방학이 그리운 직장인 "직장생활에도 방학 필요해"
이전글
여름 즐기며 돈도 버는 법? 가장 핫한 '바캉스 알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