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22년차
2000년도 9월 14일 설립
150명
사원수(2016년 기준)
중소기업
기업형태
29세
직원 평균 나이
국내 온라인 광고계를 선도하는 온라인 종합 광고 대행사 ‘미래아이엔씨’는 2000년 9월 작지만 탄탄한 온라인마케팅 전문 대행사로 출범한 이후 광고주 만족이라는 목표로 지금껏 달려온 끝에 약 150명가량의 직원을 둔 유명 디지털마케팅회사로 거듭나게 되었다. 미래아이엔씨는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인 네이버, 다음 등의 광고 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구글의 한국 공식대행사로 온라인 광고 업계의 확고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미래아이엔씨는 검색광고의 치열한 입찰광고에서 차별점을 갖기 위한 24시간 자동입찰부터 잔액 부족으로 인한 광고끊김 방지를 위한 오토 시스 템, 광고주가 직접 성과를 확인할 수 있는 매체별 통합 자동 보고서, 로그분석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 효과를 분석해주는 에이스카운터 서비스까지 당사만의 차별화된 솔루션으로 광고주에게 최적의 광고효과를 제공하고 있다.
데이터 측정을 통한
정확한 광고효과
분석 가능
유저의 이목을 집중시켜
탁원할 브랜딩이
가능한 광고
시공간 제약 없이
높은 주목도로
잠재고객 확보 가능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원하는
정보 제공
빠른 전파와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SNS마케팅
미래아이엔씨의 클라이언트는 매우 다양하다. 삼성, 아디다스 등 초대형 브랜드를 비롯해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종합쇼핑몰은 물론 교육, 대학, 금융, 보험, 여행, 병원, IT, 공공기관까지 넓은 광고 스펙트럼을 자랑한다.
미래아이엔씨는 지속적인 마케팅 전문 인력의 활용으로 마케팅 계획에서 실행, 분석까지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 진행해왔다. 광고주에게는 인간적인 기업, 마케팅에 있어서는 매섭고 냉철한 기업으로 광고주의 성공을 도운 덕분일까, 미래아이엔씨는 최근 4년 동안 연평균 60억 이상의 꾸준한 성장을 지속해오고 있다.
제목 | 날짜 | 출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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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긍정적인 마인드로 동료, 클라이언트와
원활한 관계를 만들어가는 인재
목표를 위해 달려가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불도저 같은 인재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만들어 내는 인재
동기부여와 도전의식을 일으켜 새로운 나를
발견하게 해준 ‘원동력’
안녕하세요! 미래아이엔씨 오픈마켓팀에서 팀장으로 근무하고 있는 김영주입니다. 입사한지는 3년 차이며, 현재 팀원 7명과 함께 오픈마켓 광고 대행 업무로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저희 팀에서는 오픈마켓 중 11번가에 광고를 진행 중인 광고주를 대상으로 온라인 광고 대행 업무 를 진행하고 있어요. 11번가에는 다양한 광고섹션이 존재하는데, 광고주, 온라인 대행사 담당자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관리에 대한 서포터 를 못 받고 계신 분들, 공식대행사에서 제공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혜택을 받지 못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광고 컨설턴트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론칭되는 광고 매체에 대해 광고주에게 먼저 제안을 해보고, 그에 따른 데이터 분석을 많이 해봅니다. 단순하게 좋다, 나쁘다를 나누는 것이 아니라 어떤 광고주에게 적합할지를 지속적으로 살펴보고 팀원들과 공유해요. 이 모든 것은 최적의 상품 효율성을 위한 노력이죠. 개인적으로 SNS를 좋아하지 않지만 계속 변화하는 온라인 광고 시장의 트렌드를 빠르게 접할 수 있으므로 관심이 가는 SNS를 많이 찾아보고 있어요. 관련 서적 역시 읽고 생각하고 정리하여 현 업무에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접목하고 있습니다. 역량 강화를 위한 이러한 노력을 통해 광고주들이 만족하고, 광고주의 만족이 회사의 수익으로 이어질 때 큰 보람을 느낍니다. 팀원들이 업무에 최선을 다해 광고주 만족에서 오는 보람을 느낄 때, 저도 함께 뿌듯함을 느끼고요!
책임감, 인내심, 끈기, 인간관계, 사회생활,
예의 등을 배우는 ‘배움의 광장’
안녕하세요. 저는 미래아이엔씨 운영팀에 근무 중인 김미 대리입니다. 근무한지는 올해로 4년차가 되었습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등 다양한 매체의 온라인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업무에 대해 조금 자세하게 설명드리면, 여러 분야의 광고주에 맞추어 제안서를 작성하고 미팅 및 협의를 통해 전략을 설정, 실행에 옮겨 목표한 광고 효과를 내기까지의 전반적인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업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맡은 광고의 목표, 타겟 등을 파악해 초기 전략을 설정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같은 전략을 설정하더라도 업종에 따라서 큰 차이가 나타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또 세부적인 설정을 통해 의미 없이 빠져나가는 광고비의 낭비를 막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제안서 작성, 데이터 분석이 중요하다 보니 파워포인트 및 엑셀을 어느 정도 다룰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한 것 같아요. 또 빠르게 변화하는 온라인 광고 시장에 대해 끊임없이 공부할 수 있는 호기심과 열정이 중요한 것 같아요. 저의 경우는 아무래도 광고주들과 1:1로 소통하는 부분이 많다 보니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키우려고 끊임없이 노력 하고 있어요. 그리고 같은 문장이라도 부드럽게, 또는 신뢰가 생길 수 있도록 구사하기 위한 연습 하곤 합니다. 요즘 더더욱 취업난이 심하다고 하는데, 모두들 포기하지 말고 힘내길 바랍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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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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