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설립연도
230명
사원수(계열사 포함)
코스닥 상장
기업형태
2,800억원+
취급액
가치있는 놀라움을 만드는 종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
㈜모비데이즈는 마케팅 서비스와 솔루션, 데이터 등을 One-Stop으로 제공하는 모바일 전문 종합 애드테크 기업입니다.
2023년 올해의 유니콘 디지털 광고인 부문을 수상한 유범령 대표이사가 지난 2014년 설립한 모비데이즈는 국내외 광고주와 광고 대행사, 종합 미디어 렙, 주요 모바일 매체를 중개하며 효율적인 모바일 광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국내 모바일 시장과 전 세계를 연결하는 최전선 창구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약 20여 국가, 100여 개 광고 대행사·Ad Network·SSP, DSP, Ad Exchange 등과의 연계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요 사업인 퍼포먼스마케팅, 미디어렙에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Ad/Data-tech 솔루션을 유기적으로 연계하며, 직접적인 서비스 외 마케팅 유관 사업을 통해서 고객과의 접점을 다각화, Lock-in 효과를 극대화하며 독자적인 마케팅 생태계를 구축해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강한 기업을 추구하는 모비데이즈는 디지털 마케팅 뿐만 아니라, 마케팅 직군에 특화된 인력채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비인터치, 글로벌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IP 전문기업 모비게임즈, K-POP 음반 및 굿즈(MD)를 수출하는 글로벌 온라인 커머스 모비콘텐츠테크, 최고 수준의 실무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교육 플랫폼 모비커리어에듀 등 다방면의 산업군으로 진출하며 총 4개의 자회사를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광고 트래픽을 연결·교환하고, 시장 및 경쟁사의 광고 성과를 분석하는 One-Stop, Full-Stack 모바일 자체 솔루션 보유(Ad-Tech 분야의 선도 글로벌 플랫폼으로 최적화/자동화된 글로벌 표준의 실용적인(Pragmatic) 방식으로 광고 집행)
DA/SA/동영상 등을 활용한 퍼포먼스 마케팅을 넘어 브랜딩, 프로모션, 영상까지 디지털 종합마케팅 전 영역을 커버하고 광고주의 입장에서 컨설팅 및 광고운영을 진행함으로써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광고주에게 제공
모바일, 디지털 산업의 정보, 지식, 트렌드, 네트워크 장악을 통해 업계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모비데이즈만의 마케팅 생태계 구축
제목 | 날짜 | 출처 |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시차출퇴근제
오전 9시부터 10시 사이다양한 조직문화 행사 및 이벤트
명절이브행사와 크로스런치 및외부 강연
페이스북, 구글 등 글로벌 기업과의조식 및 간식 제공
매일 오전 조식 및 간식 제공직무별 실무 교육 지원
업무 능력 향상 및 자기 개발을 위해수평적 조직문화
나이 및 연차에 관계없이 이름+님 호칭을 사용하며,생일 및 N주년 축하 선물
생일 및 N주년을 축하하며 선물 증정장기근속 보상
장기근속 모비긱스를 위한 포상 제공동료에게 영감을 주고 조직의 목표 달성을 위해 조직 내 역할에 충실한 사람
강한 추진력으로 목표를 설정하고 재설정을 위한 분석에 충실한 사람
작은 일도 무시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 탁월함을 추구하는 태도를 지닌 사람
신입사원은 물론 경력직 사원에게도 면접의 순간만큼은 언제나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비데이즈의 면접은 누군가를 평가하는 자리가 아니라 서로를 알아가기 위해 대화하는 시간을 추구합니다. 압박면접 등 면접자가 부담을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지양하고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려고 노력하죠. 실제로 면접 직전에는 면접자의 긴장을 풀어드리기 위해 아이스브레이킹 타임을 갖고, 면접 진행 시 면접자의 모든 얘기를 진솔하게 귀담아 들으며, 면접 후 최대한 빠른 피드백을 드립니다. 이처럼 모비데이즈 입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부담 없이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모바일 마케팅 컴퍼니 모비데이즈의 마케팅사업본부 마케팅기획팀에서 근무 중인 임00 팀장이에요. 모비데이즈의 창립 멤버이기도 하죠. 모비데이즈는 Ad-Tech를 활용한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퍼포먼스 마케팅 기업인데요. 창립부터 쭉 함께 해오며 느낀 점은 트렌드에 따라 카멜레온처럼 변화할 수 있는 회사라는 점이에요. 그만큼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젊고 뛰어난 인재들에게 어울리는 기업이죠.
아마 대부분의 회사와 실무자들이 그렇겠지만, 저 역시도 신입이지만 신입 같지 않은 인재를 뽑고 싶어요. 최근 SNS 사이에서 비꼬듯 떠도는 ‘경력을 가진 신입’을 뽑고 싶은 것이 아니라, 실무를 경험하지 않아도 면접 시 느껴지는 잠재력이 있는 분들이요. 실제로 간단히 대화를 나누면서 상대에게 신뢰를 주는 분들이 업무 적응 기간도 빠르더라고요. 그런 분들이라면 경력 여부와 무관하게 채용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어요.
모비데이즈에 입사한 신입사원은 첫 2주간 사내 교육 프로그램을 듣게 됩니다. 해당 교육을 통해 업계 트렌드를 비롯한 지식과 업무 프로세스 등 실무자들의 노하우를 간략하게나마 경험할 수 있죠. 저 또한 모비데이즈 입사 이전에는 관련 경험이 전무했지만, 체계적으로 갖춰진 교육 프로그램 덕분에 업무에 대해 빠르게 이해할 수 있었고 실무에도 무리 없이 투입할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2주간의 시간 동안 다양한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업계 관계자들과 소통하고 풍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