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8년차
2014년 설립
199명
사원수
중소기업
기업형태
146억 4,115만 원
매출액
신입사원을 위한
모바일 마케팅 교육이
이뤄지는 기간
젊은 기업문화를 가진
모비데이즈의
평균 연령
모비데이즈의 커리어를
믿고 함께 하는
브랜드 수
2020년 집행한
캠페인 수
㈜모비데이즈는 마케팅 서비스와 솔루션, 데이터 등을 One-Stop으로 제공하는 모바일
전문 종합 에드테크 기업이다.
앱디스코(보상형 광고앱 서비스 기업)의 공동창업자
유범령 대표이사가 지난 2014년 상위 10% 앱을 대상으로 하는 광고를 목표로 설립한
모비데이즈는 국내외 광고주와 광고 대행사, 종합 미디어 렙, 주요 모바일 매체를
중개하며 효율적인 모바일 광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국내 모바일 영역 내
대부분의 매체 정보를 확보하고 특성을 파악해 최적화된 광고 패키지·솔루션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 모바일 시장과 전 세계를 연결하는
최전선 창구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약 20여 국가, 100여 개 광고 대행사·Ad
Network·SSP, DSP, Ad Exchange 등과의 연계 사업을 진행하는 중이다.
글로벌 광고 트래픽을 연결·교환하고, 시장 및 경쟁사의 광고 성과를 분석하는 One-Stop, Full-Stack 모바일 자체 솔루션 보유(Ad-Tech 분야의 선도 글로벌 플랫폼으로 최적화/자동화된 글로벌 표준의 실용적인(Progmatic) 방식으로 광고 집행)
모바일 산업의 정보, 지식, 트렌드, 네트워크 장악을 통해 업계 영향력 지속적으로 확대
모바일, 마케팅, 게임, 스타트업, 블록체인 관련 시장 전반에 대한 최신 소식과 정보를 전달하는 모바일 특화 미디어로 새로운 지식/정보 제공 및 업계 영향력 확대
모바일과 관련된 실무 밀착형 강좌를 업계 관계자 및 대중에 제공하는 모바일 마케팅 전문 교육 서비스로 모바일 전문가 양성을 통한 업계 영향력 및 네트워크 강화
세계적인 모바일 마케팅과 AD Tech 기업들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 컨퍼런스로 모바일 업계의 선도적 포지션 강화 및 네트워크 확장의 기회 제공
역량 있는 마케터를 찾는 기업과 성장을 위해 새로운 회사를 찾는 마케터를 가장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연결하는 헤드헌팅 서비스로, 대한민국 마케터들의 보다 나은 커리어 개발을 지원하고 회사들의 마케터 채용 리소스를 최소화하는 모비데이즈만의 새로운 비즈니스
제목 | 날짜 | 출처 |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동료에게 영감을 주고 조직의 목표 달성을 위해 조직 내 역할에 충실한 사람
강한 추진력으로 목표를 설정하고 재설정을 위한 분석에 충실한 사람
작은 일도 무시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 탁월함을 추구하는 태도를 지닌 사람
서로 신뢰하고 존중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사람
신입사원은 물론 경력직 사원에게도 면접의 순간만큼은 언제나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비데이즈의 면접은 누군가를 평가하는 자리가 아니라 서로를 알아가기 위해 대화하는 시간을 추구합니다. 압박면접 등 면접자가 부담을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지양하고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려고 노력하죠. 실제로 면접 직전에는 면접자의 긴장을 풀어드리기 위해 아이스브레이킹 타임을 갖고, 면접 진행 시 면접자의 모든 얘기를 진솔하게 귀담아 들으며, 면접 후 최대한 빠른 피드백을 드립니다. 이처럼 모비데이즈 입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부담 없이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모바일 마케팅 컴퍼니 모비데이즈의 마케팅사업본부 마케팅기획팀에서 근무 중인 임00 팀장이에요. 모비데이즈의 창립 멤버이기도 하죠. 모비데이즈는 Ad-Tech를 활용한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퍼포먼스 마케팅 기업인데요. 창립부터 쭉 함께 해오며 느낀 점은 트렌드에 따라 카멜레온처럼 변화할 수 있는 회사라는 점이에요. 그만큼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젊고 뛰어난 인재들에게 어울리는 기업이죠.
아마 대부분의 회사와 실무자들이 그렇겠지만, 저 역시도 신입이지만 신입 같지 않은 인재를 뽑고 싶어요. 최근 SNS 사이에서 비꼬듯 떠도는 ‘경력을 가진 신입’을 뽑고 싶은 것이 아니라, 실무를 경험하지 않아도 면접 시 느껴지는 잠재력이 있는 분들이요. 실제로 간단히 대화를 나누면서 상대에게 신뢰를 주는 분들이 업무 적응 기간도 빠르더라고요. 그런 분들이라면 경력 여부와 무관하게 채용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어요.
모비데이즈에 입사한 신입사원은 첫 2주간 사내 교육 프로그램을 듣게 됩니다. 해당 교육을 통해 업계 트렌드를 비롯한 지식과 업무 프로세스 등 실무자들의 노하우를 간략하게나마 경험할 수 있죠. 저 또한 모비데이즈 입사 이전에는 관련 경험이 전무했지만, 체계적으로 갖춰진 교육 프로그램 덕분에 업무에 대해 빠르게 이해할 수 있었고 실무에도 무리 없이 투입할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2주간의 시간 동안 다양한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업계 관계자들과 소통하고 풍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