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데이즈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모비데이즈설명

  • 설립 8년차

    2014년 설립

  • 199명

    사원수

  • 중소기업

    기업형태

  • 146억 4,115만 원

    매출액

info_img

㈜모비데이즈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 페이스북, 구글, 카카오 등 글로벌 플랫폼과 파트너십을 체결한 기업
  • NAVER DA 공식 파트너사 체결 기업
  • 2022년 코스닥 상장사

숫자로 보는 기업 HISTORY

  • 2

    신입사원을 위한
    모바일 마케팅 교육이
    이뤄지는 기간

  • 29

    젊은 기업문화를 가진
    모비데이즈의
    평균 연령

  • 60+

    모비데이즈의 커리어를
    믿고 함께 하는
    브랜드 수

  • 120+

    2020년 집행한
    캠페인 수

사업분야

내용참조

㈜모비데이즈는 마케팅 서비스와 솔루션, 데이터 등을 One-Stop으로 제공하는 모바일 전문 종합 에드테크 기업이다.
앱디스코(보상형 광고앱 서비스 기업)의 공동창업자 유범령 대표이사가 지난 2014년 상위 10% 앱을 대상으로 하는 광고를 목표로 설립한 모비데이즈는 국내외 광고주와 광고 대행사, 종합 미디어 렙, 주요 모바일 매체를 중개하며 효율적인 모바일 광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국내 모바일 영역 내 대부분의 매체 정보를 확보하고 특성을 파악해 최적화된 광고 패키지·솔루션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 모바일 시장과 전 세계를 연결하는 최전선 창구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약 20여 국가, 100여 개 광고 대행사·Ad Network·SSP, DSP, Ad Exchange 등과의 연계 사업을 진행하는 중이다.

내용참조

1. Ad-Tech Platform & Solution 사업

글로벌 광고 트래픽을 연결·교환하고, 시장 및 경쟁사의 광고 성과를 분석하는 One-Stop, Full-Stack 모바일 자체 솔루션 보유(Ad-Tech 분야의 선도 글로벌 플랫폼으로 최적화/자동화된 글로벌 표준의 실용적인(Progmatic) 방식으로 광고 집행)

  • 전략기획 -> AppApe (앱데이터 분석솔루션)
  • 광고운영 -> MobiConnect (글로벌광고 트랙픽을 연결하는 통합 모바일광고 플랫폼)
  • 성과분석 -> MobiTrack (광고 성과 측정을 위한 앱 분석 솔루션)

2. 마케팅 서비스 사업

  • 퍼포먼스 마케팅 컨설팅 및 집행을 대행하여 광고주에게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제공
  • Global 국내 시장에 위치한 광고주 & 매체를 대상으로 One-Stop Global Marketing 서비스

3. 모비데이즈의 지식·정보 서비스 사업

모바일 산업의 정보, 지식, 트렌드, 네트워크 장악을 통해 업계 영향력 지속적으로 확대

  • 디지털미디어 모비인사이드

    모바일, 마케팅, 게임, 스타트업, 블록체인 관련 시장 전반에 대한 최신 소식과 정보를 전달하는 모바일 특화 미디어로 새로운 지식/정보 제공 및 업계 영향력 확대

  • 교육사업 모비아카데미

    모바일과 관련된 실무 밀착형 강좌를 업계 관계자 및 대중에 제공하는 모바일 마케팅 전문 교육 서비스로 모바일 전문가 양성을 통한 업계 영향력 및 네트워크 강화

  • 컨퍼런스 개최 맥스서밋

    세계적인 모바일 마케팅과 AD Tech 기업들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 컨퍼런스로 모바일 업계의 선도적 포지션 강화 및 네트워크 확장의 기회 제공

  • 인적자원 제공 모비인터치

    역량 있는 마케터를 찾는 기업과 성장을 위해 새로운 회사를 찾는 마케터를 가장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연결하는 헤드헌팅 서비스로, 대한민국 마케터들의 보다 나은 커리어 개발을 지원하고 회사들의 마케터 채용 리소스를 최소화하는 모비데이즈만의 새로운 비즈니스

기업분석

기업분석 목록
제목 날짜 출처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Nice 평가정보
무제 문서

기업문화

“모바일 광고 No.1 기업의 No.1 복지”

  • 유연근무제 오전 9시부터 10시 사이 자율출근제 시행
  • 문화가 있는 모비 연극, 공연 등 각종 문화생활을 지원해줘요
  • 플레이샵 차별화된 플레이샵(워크샵) 진행
  • 개인 워크샵 업무 효율을 높여주는
    모비데이즈만의 개인 워크샵
  • 개성 넘치는 모비 본인만의 스타일로 자유롭게
    출근룩을 완성
  • 외부 강연 페이스북, 구글 등 글로벌 기업과의
    다양한 크로스 세미나 진행
  • 교육 기회 무한 제공 사내 교육 ‘모비아카데미’ 강좌 무제한 수강과
    강사 데뷔 기회까지!
  • 조식 제공 + 간식은 덤! 매일 과자 및 매월 월간 공유
    진행 시 조식 제공
  • 수평적 조직문화 연차와 나이에 관계 없이 이름+님 호칭으로
    서로를 존중하고 수평적 소통 문화를 지향
  • 쉼터 제공 졸릴 때 잠잘 수 있는 쉼터는 물론
    안마의자까지 완벽 구비

근무환경

아늑하고 편안한 모비긱스의 안식처

  • Welcome to Mobidays! 유쾌한 모비긱스들이 모여 있는 모비데이즈
  • MOBIBUCKS HANZANHAE 입구에 마련된 모비벅스에서 여유로움을 즐겨요~
  • 모비스낵바 각종 스낵과 음료가 마련된 모비데이즈의 슈퍼마켓!
  • 정신과 시간의 방 집중력을 향상시켜주는 프라이빗한 업무 공간
  • 수면실 모비긱스의 고단함을 달래주는 안마의자까지 구비된 수면실
  • 모비긱스 맵 모비긱스들이 어느 자리에서 업무를 하는 지 볼 수 있어요~
  • 냠냠 맛지도 우린 맛집도 공유한다! 모비데이즈 맛지도 현황판
  • 사내 도서관 사무실에 마련된 책장에서 마음의 양식을 채워요
  • 대회의실 아이디어가 마구 샘솟는 모비긱스 아이디어 공작소
  • 맥스서밋 2019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들이 모이는 모바일 애드테크 컨퍼런스
  • Playshop 특별한 장소에서 특별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워크숍

인재상

  • 리더십&팀스피릿

    동료에게 영감을 주고 조직의 목표 달성을 위해 조직 내 역할에 충실한 사람

  • 비판, 논리, 분석적 사고능력

    강한 추진력으로 목표를 설정하고 재설정을 위한 분석에 충실한 사람

  • 탁월함 추구

    작은 일도 무시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 탁월함을 추구하는 태도를 지닌 사람

  • 상호 존중을 통한 성장

    서로 신뢰하고 존중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사람

인사담당자의 리얼 인터뷰

㈜모비데이즈는 어떤 기업인가요?
모비데이즈는 마케팅 서비스와 솔루션, 데이터 등을 One-Stop으로 제공하는 종합 애드테크 컴퍼니입니다. 풍부한 캠페인 경험과 데이터 기반으로 브랜딩부터 퍼포먼스 마케팅까지 Full-stack 서비스로 모바일 마케팅 시장을 견인하고 있죠. 뿐만 아니라 국제 표준 광고기술 플랫폼을 활용해 대기업의 광고 물량을 대규모로 수주하는 국내 광고시장의 기존 방식을 타파하고, 국내외 광고시장을 연결하는 기술 기반 모바일 마케팅을 실현하며 국내 모바일 광고시장의 글로벌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모비데이즈의 근무환경은 어떤가요?
수평적이고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문화가 정착되어 있습니다. 직급이나 경력으로 직원을 평가하지 않고, 오직 실력과 경험을 존중하기 위해 노력하죠. 또한 9시부터 10시 사이에 자유롭게 출근이 가능해 출퇴근 시간을 유연하게 조절할 수 있어, 자율적인 환경 속에서 스스로 책임감을 가지고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휴가 역시 눈치 보지 않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맡은 업무만 책임감 있게 수행한다면 10일 이상의 장기적인 휴가 사용도 가능합니다. 또한 생일이거나 근속기념을 맞이한 직원은 업무 시간 중 축하의 자리를 마련하기도 하죠. 최근 들어 더워지는 날씨에 ‘깜짝 아이스크림 파티’를 하는 것처럼 유쾌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끝으로 ‘최고의 복지는 최고의 동료다’라는 회사의 비전처럼, 모비 긱스 모두 동료를 믿고 협업하여 회사는 물론 본인의 성장을 위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모비긱스(Mobi Geeks)
모비데이즈의 임직원을 아우르는 명칭으로,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예
㈜모비데이즈 입사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에게 조언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실패에 대한 두려움이 없는 분, 회사의 발전만이 아니라 내가 같이 성장하길 원하는 분은 언제든 모비데이즈의 문을 두드려주시기 바랍니다. 기다릴게요!

채용 프로세스

채용프로세스

㈜모비데이즈 인사담당자 Say

신입사원은 물론 경력직 사원에게도 면접의 순간만큼은 언제나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비데이즈의 면접은 누군가를 평가하는 자리가 아니라 서로를 알아가기 위해 대화하는 시간을 추구합니다. 압박면접 등 면접자가 부담을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지양하고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려고 노력하죠. 실제로 면접 직전에는 면접자의 긴장을 풀어드리기 위해 아이스브레이킹 타임을 갖고, 면접 진행 시 면접자의 모든 얘기를 진솔하게 귀담아 들으며, 면접 후 최대한 빠른 피드백을 드립니다. 이처럼 모비데이즈 입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부담 없이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모비데이즈 면접에서 보여주세요!

  • 1. 모바일 마케팅 산업에 대한 관심과 액션플랜(신입)
  • 2. 지원 직무에 대한 지식과 역량 등 ‘전문성’ 보유(경력)
  • 3. 모비데이즈에 대한 관심
  • 4. 긍정적인 에너지를 통한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 5. 타인에 대한 ‘배려’

직무인터뷰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모바일 마케팅 컴퍼니 모비데이즈의 마케팅사업본부 마케팅기획팀에서 근무 중인 임00 팀장이에요. 모비데이즈의 창립 멤버이기도 하죠. 모비데이즈는 Ad-Tech를 활용한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퍼포먼스 마케팅 기업인데요. 창립부터 쭉 함께 해오며 느낀 점은 트렌드에 따라 카멜레온처럼 변화할 수 있는 회사라는 점이에요. 그만큼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젊고 뛰어난 인재들에게 어울리는 기업이죠.

신입사원을 채용한다면 어떤 유형의 인재를 뽑고 싶나요?

아마 대부분의 회사와 실무자들이 그렇겠지만, 저 역시도 신입이지만 신입 같지 않은 인재를 뽑고 싶어요. 최근 SNS 사이에서 비꼬듯 떠도는 ‘경력을 가진 신입’을 뽑고 싶은 것이 아니라, 실무를 경험하지 않아도 면접 시 느껴지는 잠재력이 있는 분들이요. 실제로 간단히 대화를 나누면서 상대에게 신뢰를 주는 분들이 업무 적응 기간도 빠르더라고요. 그런 분들이라면 경력 여부와 무관하게 채용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어요.

㈜모비데이즈에는 신입사원 교육 프로세스가 체계적으로 마련되어 있다고 들었어요.

모비데이즈에 입사한 신입사원은 첫 2주간 사내 교육 프로그램을 듣게 됩니다. 해당 교육을 통해 업계 트렌드를 비롯한 지식과 업무 프로세스 등 실무자들의 노하우를 간략하게나마 경험할 수 있죠. 저 또한 모비데이즈 입사 이전에는 관련 경험이 전무했지만, 체계적으로 갖춰진 교육 프로그램 덕분에 업무에 대해 빠르게 이해할 수 있었고 실무에도 무리 없이 투입할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2주간의 시간 동안 다양한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업계 관계자들과 소통하고 풍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채용정보

기업뉴스 목록
접수기간 채용제목 경력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오시는길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8길 15 홍우빌딩 2층

아이콘 02-6929-1620

아이콘 홈페이지: http://www.mobidays.com/

아이콘 블로그: http://blog.naver.com/mobidays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