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9년차
2013년 설립
33명
사원 수
벤처기업
기업형태
세계 최초로
미세 전류 마스크 개발
다카시마야 싱가폴 팝업 스토어 중
가장 높은 매출액 달성
신세계면세점 1,151개 마스크팩 중
판매량 상위권 진입 (2018년 기준)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바이오센서연구소
프란츠 마스크팩
실구매자 효과 만족도
바이오센서연구소의 자사 브랜드인
‘프란츠’ 브랜드 올리브영 입점
2013년에 설립된 바이오센서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세계 최초로 ‘미세 전류 마스크팩’을 개발한 기업이다. 서울대 연구진들과 함께 미세 전류를 이용해 유효 성분을 진피층까지 전달하는 경피약물전달시스템(TDDS)기술인 ‘TISSUE X’를 적용한 제품을 만들어 낸 것. 주사 없이도 고분자 물질을 진피층에 전달할 수 있다는 혁신성으로 인해 해당 기술의 논문이 2017년, 세계적 피부 및 약물전달 분야 저널인 ‘드럭 딜리버리’에 개재되기도 했다. 이처럼 바이오센서연구소만의 뛰어난 기술력으로 국내 마스크팩 업체 최초로 2017 미국 피부과학회 행사(AAD)에 초청받아 행사에 참여해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2019년에는 미국 에스테틱 에브리씽 어워즈에서 탑 스킨케어 브랜드상과 탑 페이스마스크 상을 수상하며 탄탄한 뷰티 전문 벤처기업으로 발돋움했다.
한류열풍과 더불어 전 세계적으로 한국 프리미엄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중국에서 인터넷 스타인 이른바 ‘왕홍’을 통해 프란츠 마스크팩이 알려지며 화제가 됐다. 프리미엄 화장품 판매는 왕홍이 주도하고 있는 만큼 바이오센서연구소가 중국 시장에도 더 큰 도약을 한 셈이다. 2017년 싱가폴에서는 다카시마야 백화점 MD초청으로 팝업 스토어를 열어 행사 매장 매출 1위 브랜드를 차지해 동남아 뷰티시장 개발에도 박차를 가했다.
제목 | 날짜 | 출처 |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유행에 민감하고
영감을 공유하여
변화를 이끄는 인재
목표를 향해
추진력있게 진행하는
인재
책임감을 가지고
업무를 끝까지
마무리할 수 있는 인재
안녕하세요! 바이오센서연구소 마케팅팀 원담훈 과장입니다. 저는 마케팅 중에서도 브랜드의 디지털 마케팅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데요. 웹 서비스는 물론 디지털 영역에서 진행되는 광고, 홍보, 프로모션을 기획, 운영 업무를 수행해요. 소비자들이 제품을 통해 바이오센서연구소 브랜드에 대해 잘 인식할 수 있도록 IMC(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통해 전반적인 브랜드 매니지먼트 역할을 맡고 있답니다.
디지털 매체 및 채널 분석 스터디를 통해 이해도를 높이는 데 시간을 할애하지만 콘텐츠 기획 회의에도 바로 참여해요. 마케팅 트렌드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면서 자연스럽게 팀 업무에 참여하게 되고요. 이러한 과정을 통해 신입이라도 마케팅에 대한 기본 개념과 업무를 익힐 수 있죠.
안녕하세요. 바이오센서연구소 디자인팀에서 2년째 근무 중인 최다솜 사원입니다. 디자인팀은 회사의 시각적인 모든 면을 담당하는 부서인데요. 주로 패키지 디자인, 웹 또는 SNS에 업로드되는 그래픽 디자인 등을 수행하고 있어요. 그 중 저는 시각 디자이너로써 제품과 웹에 입혀지는 시각 디자인을 맡고 있어요. 제품이 출시됐을 때, 각종 프로모션 진행 시에 사용되는 홍보 이미지들을 디자인하고 있죠.
단순 디자인이 아닌 브랜드를 디자인 하는 만큼 브랜드 관점에서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시각’이 중요해요. 다른 부서와 원활하게 협업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도 필요하고요.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는 직무 특성상 디자인 외에도 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다룰 수 있는 지식과 스킬이 있다면 좋을 것 같아요.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