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22년차
2000년도 설립
150명
사원수
중소기업
기업형태
131억 원
연 매출액
(2017년도 기준)
2,000만 원 후반
대졸 초임 연봉
(2018년도 기준)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2018 ‘워라밸 실천기업’
edm유학센터가 ‘퍼스트브랜드 유학기업 부문 1위’를
수상한 횟수
edm에듀케이션의
국내외 지사 수
edm을 통해 해외대학에
입학한 학생 수
2018년 edm이 한빛누리재단을 통해
지원한 기금 액 수
edm에듀케이션은 2000년 설립된 유학서비스 전문기업이다. Edm은 종합유학정보 포털 브랜드 edm유학센터를 통해 해외대학 진학을 고려하는 고객에게 유학 컨설팅을 제공하며, 진학 로드맵, 유학 준비가이드를 안내한다. 또 해외명문대학 70여 개의 공식 입학처로 긴밀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다. edm에듀케이션은 2013년~2018년까지 총 7,462건의 해외 대학, 대학원 합격 건수를 기록한 신뢰도를 바탕으로 9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edm에듀케이션은 일반 유학과 다른 아트, 디자인 분야에 필요한 유학정보와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체계적인 포트폴리오 감수 서비스를 비롯해 관련 대학의 최신 정보를 수집, 제공하는 것. 더불어, 대학 입학과 관련한 모든 원서를 위임 받은 공식입학지원처로 다양한 대학 지원자들의 업무를 대행한다. 이 외에도 정기적인 입학설명회 및 개별 인터뷰를 개최하며 전문강사와 개인 맞춤형 커리큘럼을 구성해 고객이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작성할 수 있도록 꾸준한 점검과 피드백을 제공하고 있다.
edm에듀케이션은 2012년 영국유학박람회를 시작으로 매년 국내 최대 규모의 세계어학연수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를 통해 어학연수, 유학, 워킹홀리데이 등의 최신 교육 정보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 특히 박람회에서는 해외교육프로그램 정보는 물론 유학관련 전문가와 1:1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 자기계발과 워라밸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복리후생 “
고객의 성공을 이끌기 위한
열정이 있는 사람
개인의 성과보다 팀을 통한
성과를 우선시 하는 사람
끊임없는 자기 학습을 통해
전문가로서의 완벽함을
추구하는 사람
edm에듀케이션 인사담당자 김서경 팀장
안녕하세요. edm에듀케이션에서 유학 컨설턴트를 담당하고 있는 이현승 팀장입니다. 저는 유학이나 언어연수를 원하는 고객에게 컨설팅과 진학 프로세스를 상담해주는 일을 맡고 있는데요. 이 일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과 여행을 좋아하는 제게 딱 맞는 천직이에요. 해외지사를 통해 세계 여러 나라와 교류하고, 꿈에 도전하는 고객을 내 동생처럼 도와주는 일이 너무 좋아서, 24시간 쉬지 않는 깨톡 알람에도 스트레스 받지 않는답니다.
작년에 업무성과가 좋아 회사 MVP에게 수여하는 ‘edm상’을 받고 부상으로 ‘몰타 일주일 어학연수’도 다녀왔는데요. 일 자체에 스트레스를 받지 않은 덕분에 좋은 업무성과를 낼 수 있던 것 같아요. 상담하러 오는 고객은 모두 그저 동생이라고 생각하며 오지랖을 부리거든요(웃음). 상담해준 친구들과 지금까지도 연락할 정도로 많이 친해졌고요. 세계 각국에서 취업해 꿈꾸던 삶을 사는 친구들을 만날 때 마다 제 일에 보람을 느껴요.
혼자만의 시간, 일과 생활의 엄격한 분리가 필요한 사람보다는 누군가를 도와주는 일을 즐기는 사람에게 어울리는 직무예요. 또 새로운 사람을 알아가는 게 피곤하지 않고, 외향적인 사람이라면 업무를 더욱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고객의 중요한 결정에 관련된 일이기 때문에 책임감 또한 필수랍니다. 무엇보다 본인이 해외 유학경험이 있다면 실무에 큰 도움이 돼요! 유학의 많은 경험들이 자산이 되어 상담 디테일이 달라지거든요.
유학이라는 큰 결심을 하고 난 뒤, 막막해하는 고객을 내 일 혹은 가족의 일처럼 생각하고 도울 수 있다면 도전해보세요. 특히 출산으로 인한 경력단절을 고민하는 여성분들에게 이 직무를 권하고 싶어요. 저 역시 ‘유학은 역시 이현승’이라는 입소문이 퍼져 유학을 계획하는 이들이 저를 더 많이 찾을 수 있도록 평생 일할 생각이에요.
안녕하세요. edm커뮤니케이션 콘텐츠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이보라 대리입니다. 저는 edm에서 진행하고 있는 캐나다, 영국, 미국 등의 학위유학과 장단기 어학연수 과정에 대해 학생들이 이해하기 쉬운 콘텐츠를 기획, 전달하는 업무를 맡고 있어요. 경쟁의 긴장이 끊이지 않는 입시 교육보다 세계를 무대로 꿈에 도전하도록 학생들을 안내하는 유학 콘텐츠를 만드는 일이 참 즐거워요.
매일 KOTRA 해외시장 뉴스나 미디어에서 다루는 세계뉴스를 보면서 아시아, 유럽의 소비시장에 어떤 이슈가 있는지 체크하고 있어요. 회사 서비스와 관련된 특정 국가의 뉴스에 대해서는 더욱 기민하게 확인하죠. 국가별 현황을 알고 있어야 해당국가의 유학상품에 대해 정확한 정보와 효과적인 카피로 어필할 수 있거든요. 경쟁사의 마케팅 포인트나 콘텐츠를 분석하거나 세일즈팀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항상 신선한 콘텐츠를 기획하려고 노력한답니다.
정확한 정보와 매력적인 카피에 대한 고민이에요. 학위유학 상품 콘텐츠는 고객의 진로와 인생이 드라마틱하게 바뀔 수 있는 선택에 도움이 되도록 신중히 스토리라인을 구성하는데요. 오차 없는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상품페이지를 선보이기까지 수많은 검토를 거쳐요. 오픈 이후에도 꾸준한 피드백으로 상품을 리뉴얼하고요. 이러한 일련의 과정이 장기적인 레이스라 인내심이 필요해요. 그리고 현지에서 가능한 체험에 대해 생생하고도 매력적인 스토리를 만들어내는 것도 중요해요. 이에 고객의 이목을 끌 수 있는 트렌디한 카피를 뽑는 능력도 필수죠.
유학상품 기획은 자칫 국내 제도권에서 그칠 수 있는 학생들의 꿈을 보다 넓게 펼칠 수 있도록 홍보하는 일이에요. 이 때문에 개인적인 보람과 만족감도 느낄 수 있는 일이죠. 고객의 미래를 염두하고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보람도 느낄 수 있고요. 세계 교육시장의 변화에 따라 트렌디함을 잃지 않으면서도 새로움에 도전이 가능한 일을 하고 싶은 분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