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가족애로 하나 되는 환자중심병원"
첫째, 환자 중심의 병원입니다. 혈액투석 적정성 평가 5회 연속 1등급, 우울증 외래 적정성 평가 1등급을 받으며 전문성으로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 19 이후 우울증과 같은 정신건강의학 분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요에 맞게끔 우울증 환자 맞춤형 치료 서비스, 우울증 디지털 치료제 개발 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 점은 환자(고객)를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둘째, 앞으로의 50년이 기대되는 병원입니다. 웨어러블 디바이스, AI 치료 및 진단, 정밀의료, 빅데이터, 모션 인식, 3D 프린팅 연구 등 시대적 변화와 속도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특히 임상현장의 아이디어에 기반을 둔 진단법, 맞춤형 의료기기, 의료서비스 등 다양한 의학 솔루션을 개발하고 실용화하기 위해 병원-학교-산업체의 다각적 협력 체계는 진료 정보 교류사업 거점 의료기관 선정을 위한 매력 요인이 될 것입니다.
본인은 사무행정, 인사행정, 총무, 컨시어지 경험이 있어 한양대학교 병원 사무직으로서 일하기에 적합합니다. 특히 5성급 호텔에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고객 감사 편지를 받은 경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온라인 쇼핑몰의 CS 업무 간 고객 맞춤형(성별, 연령, 상담 일자의 날씨 등) 답변으로 고객 만족도를 약 20% 향상한 경험도 있습니다. 이러한 고객 만족 지향 자세와 사무 직무 역량을 발휘해 한양대학교 병원을 방문하는 환자와 고객에게 사랑을 전하고, 환자의 건강을 가장 중요히 여기는 병원임을 전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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