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이 없는 잠재력]
첫 번째 기준은 ‘끝없는 잠재력’입니다. ETUDE가 주 타겟인 20대가 갖고 있는 영향력은 굉장히 뛰어납니다. 모든 세대 중에서 자신들이 갖고 있는 가치관을 가장 잘 표출할 수 있는 세대가 바로 20대로서 현실에서도 하나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주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빠르게 변화하는 그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일 또한 굉장히 열정적이며 결과적으로 그 니즈를 충족시켰을 때 얻을 수 있는 성취감의 크기 또한 굉장하다고 여겼습니다. 이렇게 지금 현재의 모습보다도 내면에 숨겨져 있는 잠재력의 크기가 더욱 큰 20대에게 항상 도전을 이어가는 ETUDE가 기업과 함께 무한한 성장을 이끌고 싶은 저의 직업관에 부합하여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세상을 움직이려는 끊임없는 도전]
두 번째 기준은 ‘기업의 경영철학’입니다. ETUDE가 이뤄내고 있는 지속경영인 ‘공병수거 캠페인’, ‘메이크업 클래스’와 같이 세상을 아름다움으로써 바꾸려는 움직임이 세상을 움직이려는 저의 가치관에 부합하였습니다.
저 또한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을 변화시키기 위하여 73번의 헌혈과 중국의 정란치 사막에서 사장 및 파장 작업에 동참해왔습니다. 단순히 수익성만을 고려하여 기업이 성장하는 것이 아닌 회사와 함께하는 모든 이와의 함께 아름다움을 통해 성장하는 기업이 바로 ETUDE이었습니다.
또한, 마라톤이나 더 높은 중량을 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하나의 움직임을 이제는 고객의 아름다움을 위한 더욱 커다란 움직임으로 변화시키고 싶습니다.
글자수 772자1,308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