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행정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문서 기안 능력, 보고서 작성 기술, 컴퓨터 활용 능력, 데이터 관리 능력과 의사소통 능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OOOOOOOO과 OOO에서 근무하며 보고서 작성 업무를 하였습니다. 그로 인해 문서 기안 능력과 문서 편집 능력을 향상할 수 있었고 통계청에서 보완조사 자료를 내검 하면서 오피스 프로그램 활용 능력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또한, 아르바이트를 통해 설문조사 업무를 한 경험을 통해 처음 본 사람과 스스럼없이 대화하는 적극성과 친화력으로 조직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소통하고 협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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