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자가 제시한 사례가 지원기관과 연관이 있거나 비슷한 성격의 기관에서 활동한 경험이라 모든 내용이 호감을 준다는 점이 좋습니다. 그리고 문장력도 좋고 군더더기 없는 내용이라 읽기도 편하였습니다. 다만 큰 문제는 아니지만 질문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좀 더 구체적으로 제시했으면 좋겠다는 느낌을 주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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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점 1 회사가 관심을 가질만한 소재를 적절히 제시한 점이 좋습니다. 다음 내용이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아쉬운점 1 ) “맞춤형 우대예약 서비스로 확대 시행되어야 한다”고 막연하게 제시하기 보다 지원자가 문제점으로 제시한 전화기기에 익숙하지 않는 사람이나 청력이 좋지 않은 사람들의 불편함을 해결 해 줄 수 있는 좀 더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면 더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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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점 1 항목이 요구하는 사항을 간단 명확하게 서두에 잘 제시하였습니다.
좋은점 2 오랜 기간 KTX를 이용했다는 것을 제시한 점, 철도를 이용하면서 느꼈던 불편함에 대한 내용과 그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제시한 점도 좋고 내용도 좋습니다. 다만 이러한 점을 바탕으로 회사가 어떤 변화가 필요한지 좀 더 큰 관점에서 제시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이와 같은 문제는 고객의 소소한 불편함에 대해 즉각적으로 반응하지 못하는 것이라 생각하며 이는 고객 서비스에 민첩하지 못한 느낌을 준다는 점에서 변화가 필요한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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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점 1 지원회사와 비슷한 성격을 가진 공공기관에서의 경험을 제시한 점이 좋습니다. 조직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을 것이라는 느낌을 주기 때문입니다.
아쉬운점 1 문제가 되는 부분은 아니지만 잘 쓴 내용도 아닌 평범한 내용인 점이 아쉽습니다. 근로복지공단에서 일을 할 때, 주도적이고 열정적으로 수행한 업무를 제시하면 더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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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점 1 소재가 좋습니다. 지원회사에서 호감을 가질 수 있는 소재입니다.
좋은점 2 당시의 문제점이 공감이 가고 문제 해결과정이나 방법이 구체적이어서 내용에 신뢰가 갑니다. 다만 전체 구성원이 만족하지는 못했지만 어떤 것이 성공이었는지 명확하게 제시하면 더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