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제의 한 획을 그은 나의 열정"
과대표로서 최대 중요 행사인 ‘과학제’를 300명 이상의 중고등학생들이 참여하는 행사로 만들었습니다. 전년도 과학제는 미비한 홍보로 인해 역대 최저치의 참여율을 보였습니다. 차별화된 계획을 수립하여 실행에 옮겼습니다.
첫째, 학교의 목록을 수집해 공문과 포스터, 팸플릿을 제작하여 효과적인 홍보 효과로 15개 학교의 참여를 확보했습니다.
둘째, 각 부서장의 강점을 살린 업무분배로 이른 시일 안에 홍보자료를 수집하여 효과적인 홍보물을 제작했습니다.
셋째, 졸업한 학생회 선배님들에게 메일링을 통한 ‘설문조사’로 호응도가 높았던 실험의 데이터를 확보했습니다. 학생들의 참여도를 예측하여 총 6개의 실험을 선정했습니다.
과학제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본 경험을 통해 처음 도전해 보는 일이라도 차별화된 전략과 열정적인 자세로 임한다면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게 되었습니다. 대웅제약의 글로벌 TOP 제약사로 도약을 위해 직접 발로 뛰는 인재가 되겠습니다.
글자수 507자870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