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을 통해 찾은 관심사”
저는 학창시절 고학년으로 올라갈수록 상황의 변화에 맞추어 학업과 자기계발에 열중하면서 임원표창장과 창안품 발명 아이디어대회에서 입상을 하기도 할 만큼 열정적이었습니다.
고등학교에 들어와서는 꾸준히 정진하여 상명대학교 인문사회과학대학에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진학 후에는 경영대학에서 글로벌경영을 복수전공 하게 되었는데, 그 과정에서 기업이 주관하는 마케팅 대외활동을 통해 취업에 많은 영향을 받았습니다.
마케팅 대외활동을 하며 기업 현직자 분들과 경영기획을 위한 Trend 조사 및 마케팅 아이디어를 기획하고 그것에 대해 고민을 하는 것이 대단히 즐거웠습니다. 모든 아이디어가 채택 받고 인정받았던 것은 아니었지만 창조적인 기획을 좋아하며 한 가지 일에 파고드는 저의 성격은 경영업무를 기획하기 위한 직무와 적합한걸 알 수 있었습니다.
글자수 441자765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