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삶의 길의 첫걸음]
‘천리지행 시어족하’라는 한자성어가 있습니다. 천리의 먼 길도 첫걸음을 내딛는 데서부터 시작된다는 뜻으로 천릿 길도 한걸음부터라는 뜻입니다. 고객을 상대하고 서비스하는 것을 좋아하여 평소 서비스업에 관심이 있어서 호텔 아르바이트를 시작하였습니다.
그 시간은 다양한 사람들과 환경속에서 정말 많은 것을 배운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그 이후로 서비스직에 매력을 느꼈고, 제가 가장 잘할 수 있는 직무라고 생각합니다. 특별히 제가 남달리 내세울 수 있는 사실은, 그동안 `한 우물`을 파왔다는 것입니다.
그 누구보다 서비스를 잘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아르바이트와 학과 등 서비스 쪽을 내세웠습니다. 지금도 자기 관리를 위해 회화 실력을 쌓고 있으며, 튼튼한 체력을 위해 헬스와 요가를 하고 있습니다.
직장은 제2의 가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직장에서 가장 많이 생활하고 꾸준한 자기 계발도 하여 지식을 습득하고, 선배들의 업무 수행에서도 각자만의 노하우도 많이 배우면서 발전시키고, 후배들에게는 더 많은 발전을 위해 더 나은 길을 제시하며 기업의 성장에도 이바지함으로써 많은 부문에서 결국은 기업에서의 고객 만족과 혁신을 위한 끊임없는 내 삶의 길이라 생각합니다. 더 크나큰 욕심과 야망을 위해서 앞으로도 더 노력할 것입니다.
글자수 663자1,138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