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퓨처랩 세부메뉴

합격자소서

한국암웨이㈜ 2016년 하반기 신입 사무담당자합격자소서

합격자 정보

  • 초대졸
  • 항공서비스학과
  • 학점 3.17/4.5
  • 토익 650
  • 자격증 3개
  • 12,211읽음

합격자소서 질문 및 내용

답변
[글로벌 역량 기르기 도전]

학창시절부터 영어나 일본어에 흥미를 갖고 관심도 많았지만 시험에만 익숙해 있어서인지 대학생이 되어서도 외국인을 만날 자신감 부족했습니다. 하지만 마음가짐 다잡아 도전하기로 했습니다. 지난 2월에 떠난 짧지만 알찬 5주 간의 짜릿한 미국 여행에서 현지인들과 교류를 하기 위해 지나가는 사람에게 질문도 하고 이야기도 나누며 글로벌 역량을 길렀습니다.

낯선 것을 접하는 두려움이 없던 저는 길을 잃거나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 닥치면 당황하기 보다 빠른 대처와 판단력으로 극복해내려 노력하는 적극성과 스피치 전달력을 활용하였고, 이직을 위한 터닝포인트이자 새로운 문화를 몸으로 느낄 수 있다는 매력에 고민 없이 도전하였고 그런 여정들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인간미 넘치는 시간이었습니다.

크고 작은 경험들과 단단해진 대인관계 능력으로 끊임없이 성장하며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일터에서 저의 큰 꿈을 펼치고 싶습니다.

글자수 489845Byte

답변
[우유부단 한 듯, 때로는 맺고 끊음이 확실한 사람]

운전면허를 취득했던 지난 2013년 6월, 값비싼 학원에 다니지 않고 스스로 도전해 보기로 마음 먹은 뒤 베스트드라이버 친구의 도움으로 많은 연습과 연습 끝에 두 번 만에 취득한 결과를 이루었습니다. 결코 쉽지 않은 상황이었지만 포기하지 않고 열정을 다해 이루어 내어 성취감을 느꼈던 경험이었습니다.

이러한 적극성 덕에 학교생활을 하는 동안에 CPR&AED 심폐소생술 교육을 수료하고, 학교 측의 추천으로 아시아나 항공 예약 프로그램 교육도 수료할 수 있었습니다. 때로는 정이 많고 마음이 약해, 거절을 쉽게 하지 못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우유부단함을 극복하기 위해 취미로 활동적인 근력 위주의 필라테스와 수영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꾸준한 결과로 체력 하나는 남들보다 자신 있습니다. 저에게 주어진 것에 책임감을 갖고 행동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글자수 457773Byte

답변
[기본, 그 이상을 달성할 수 있는 진취적인 인재]

원만한 사회생활에 있어 갖춰야 할 항목으로 리더십부터 팔로워십 그 밖의 신속, 정확한 일 처리, 눈치, 센스 있는 판단력 등 많은 부분이 있습니다. oo백화점 VIP라운지에서 2년 이상 근무한 경력을 바탕으로 최상의 공간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응대함과 동시에 기본 OA능력을 활용해 전산처리 업무를 맡음으로써 열정적인 서비스마인드와 적극적인 일 처리에 자신 있으며 스스로를 만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습니다.

하여금 늘 밝은 미소를 지니며 남들보다 솔선수범한 자세로 나만의 강점, 잠재력을 극대화시켜 최적의 업무성과를 달성할 수 있는 적합한 인재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가능성을 맘껏 펼치고 싶습니다.

글자수 379644Byte

답변
[풋풋한 인간미를 물씬 풍기는 긍정우먼]

[검이불누 화이불치], 검소하되 누추하지 않고 화려하되 사치스럽지 아니하다는 뜻입니다. 어려서부터 부유하고 넉넉한 가정형편은 아니었지만 부모님께 불평 한 번 한 적 없이 가지지 못한 것을 부러워하지 않고, 가지고 있는 것에 감사할 줄 아는 삶을 살아왔습니다.

자극적인 향수 냄새가 아닌 풋풋한 인간미를 물씬 풍기는, 명품을 들진 않았지만 사랑을 가득 들고 있는 어딜가나 엔돌핀 넘치는 긍정우먼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끝으로, 기본적인 사무의 이해를 지니고 있으며 조직과 잘 어울릴 수 있는 적응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불어 매사 업무에 협조적인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글자수 346593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