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최고의 주류 브랜드로 만들고 싶습니다."
최근 대한민국 국민들의 주류에 대한 관심도가 매우 높아지고 있습니다. 몇 해 전부터 대한민국의 주세법이 개정되면서 국내 맥주, 증류주, 전통주 시장이 매우 활성화되며 국민들의 주류에 관한 흥미가 많이 늘어났습니다. 또한 2022년에는 일본 위스키에 관한 관심도 증가하였습니다. 이런 주류에 관하여 높아지는 국민들의 관심을 등에 업고 롯데칠성음료를 대한민국 최고의 주류 회사로 만들고 싶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대한민국 주류의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입니다. 2015년 선보인 순하리를 통해 과일소주의 열풍을 이끌어 냈습니다. 과일소주는 현재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2016년에 출시한 증류식 소주 대장부는 마니아층 사이에 화자가 되었으며, 2022년에 증류식 소주의 붐이 일어났습니다. 이와 같이 롯데칠성음료는 주류 시장의 트렌드를 미리 읽어내는 회사로 이런 회사의 일원으로 대한민국 주류의 트렌드를 이끄는 회사, 대한민국 최고의 주류 회사로 만들고 싶습니다.
많은 도전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자는 생각으로 대외활동을 하였습니다. 매해 기록을 남길 수 있는 활동을 하나씩 하자는 목표로, 000봉사단, OOO, OOO, OOO 등 대외활동을 하였습니다. 봉사단 활동과 OOO를 통해서는 많은 사람들의 도움이 되기 위해서는 제 하나의 작은 움직임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배웠으며, 000를 통해서는 한일 관계의 연결 다리는 외교관이 아니라 하나의 개인이라도 될 수 있다는 것을, OOO를 통해서는 SDGs 설정과 ESG 경영은 대단한 활동이 아니라 사소한 것에서부터 시작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이러한 도전 활동을 통해 배운 지식으로 롯데칠성음료를 대한민국 최고의, 세계를 이끄는 주류 회사로 만들고 싶어 지원하였습니다.
글자수 902자1,523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