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단점을 먼저 말하면 조금 우유부단 하다는 것입니다. 더 나은 결과를 선택하기 위해서 고민을 하다보면 결정과정에서 확실한 결정을 잘 못하는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저의 우유부단함을 성급한 판단과 섣부른 결정을 보완할수 있는 장점이라고도 생각합니다. 다른 단점 하나를 더 말한다면 고집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고집이 있기에 자기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것에 대한 추진력과 성취욕을 이끌어 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의 장점 중 가장 내세우는 점이라면 성실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진득하게 맡은 바 최선을 다하는 점. 이게 저의 가장 큰 장점이라 자부합니다. 더 높은 수준의 보건관리분야 전문가의 능력을 함양하기 위해 각종 도서를 통한 자기계발(산업안전기사 / 산업위생관리기술사 취득)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글로벌시대에 만족할 수 있는 엔지니어가 되기 위해 외국어공부도 꾸준히 진행 할 예정입니다.
또한, 근로자들의 Needs에 만족시켜 줄 수 있고, 보건관리분야의 새로운 자료들을 습득하려고 노력하며, 업무 중에 Issue가 발생될 경우에는 적극적이고 긍정적으로 대응하겠습니다. 무엇보다 보건관리분야가 지원조직임을 명심하고 절대 우위에 있는 상태라고 판단하지 않으며 근무를 할 예정입니다. KOSHA18001 등 보건시스템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SKTNS의 더 나은 미래에 향한 새로운 도전을 함께 하겠습니다.
글자수 704자1,199Byte